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Vogue Japan' 느낌 아는 블랙핑크 제니

by 데빌소울 2023. 6. 8.

반응형

미국 HBO 드라마 'The Idol(디 아이돌)'에서 주인공 백댄서 역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블랙핑크 제니가 등장한 'Vogue Japan' 2023년 7월호

저도 궁금해서 드라마를 봤는데, 느낌 제대로 살린 표정 연기가 아주 예술이더군요

방탄소년단 뷔와 열애설도 계속 화제가 되고 있는 사랑 많은 여자 제니의 화보속으로

(출처 Vogue Japan)

화보도 아주 핑크핑크하게 이쁘게 잘 나왔네요

일본 투어에서 지수가 빠지고 3명이서 공연을 완수했다고 하는데

멤버가 4명인데 1명이 빠지면 빈 자리가 클텐데.. 연기가 힘들테니까 강행을 했던 모양이네요

그래도 아무튼 잘 마무리가 되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