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LARME' 23년 여름호 사이토 나기사 & 사사키 아야카

by 데빌소울 2023. 6. 20.

전 '=LOVE(이코러브)' 절대적 에이스 사이토 나기사와 '모모이로 클로버 Z' 사사키 아야카가 함께 등장한

'LARME' 2023년 여름호, 원래는 소개할 생각이 없었는데 중간에 한글이 등장을 해서 소개를 ㅎㅎ

사이토 나기사는 아이즈원 시절부터 장원영을 좋아해서

가장 좋아하는 한국 아이돌은 한 명 뽑는다면 'IVE 장원영, 너무 좋아해서 괴로움(웃음)

다시 태어나면 원영짱이 되고 싶어요!' 라고 말할 정도로 좋아한다고 하네요

썸머스쿨 코디! 나기사 ♡ 아야카

한국 걸그룹 NewJeans(뉴진스) 스타일이라고 하네요

(출처 LARME)

사이토 나기사는 졸업 후에 솔로로 바쁜 행보를 보이고 있던데

7월에는 니혼TV 드라마 '최고의 학생 여명 1년의 라스트 댄스'에도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본인이 졸업할 때 배우를 하고 싶다고 했던 것 같은데,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