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집행 개와 나와 집행관' 나카지마 켄토

by 데빌소울 2023. 6. 28.

섹시존 나카지마 켄토가 'Ray' 'MAQUIA' 2023년 8월호 표지를 장식

7월 4일 방송이 시작되는 이토 사리 주연에 드라마에 출연을 하는데

이토 사리와 나카지마 켄토는 중학교 시절부터 알고 지낸 친구 같은 사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진지한 촬영 장면에서 이토 사리가 나카지마 켄토의 얼굴을 보고 웃음을 터트리는 일도 있었다고 합니다

(출처 Ray)
(출처 MAQUIA)

드라마에 오다 유지도 출연을 하네요

그리고 나카지마 켄토랑 키쿠치 후마가 20살이 될까 말까 하던 시절에

서로 말도 안 하던 사이가 나빴던 시절이 있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