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노킹 온 록트 도어' 주제가 나니와단시

by 데빌소울 2023. 7. 6.

쟈니스 인기 아이돌 그룹 나니와단시가 등장한 'Seventeen' 2023년 여름호 

'주간 여성자신' 718호 'TV LIFE' 7월 21일호

마츠무라 히쿠토, 니시하타 다이고가 첫 공동 출연으로 W주연의 드라마 '노킹 온 록트 도어'의 주제가가

식스톤 'CREAK' 나니와단시 'Missing' W주제가인 것이 발표가 되었다고 하네요

(출처 Seventeen & 여성자신 & TV LIFE)

오오하시 카즈야, 미치에다 슌스케, 타카하시 쿄헤이 3명이 함께 자주 등장하네요

미치에다가 안고 있는데 타카하시의 무표정이 킬 포인트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