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

'캄푸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서윤 움짤

by 데빌소울 2023. 8. 13.

최근에 유튜브에서 발견하고 너무 마음에 드는 아이라서 소개를 해드립니다

캄푸스엔터테인먼트 연습생 2006년생(17살?) 신서윤

소속사에 트루디, 남자 아이돌 그룹 'RoaD-B(로드비)' 그리고 '황이모'로 많이 알려진 황인선이 있네요

현재는 '캄푸스걸즈'(가칭)라는 이름으로 유튜브에서 커버 댄스 영상을 올리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진짜 완전 좋아하는 얼굴

이거 보고 빠져가지고 최근에 영상 업데이트되기를 계속 기다리고 있네요

피지컬도 훌륭

얼굴 몸매 비주얼 뭐 하나 빠지지 않는 이런게 바로 궁극의 아이돌!

키는 165cm 혹은 그 이상? 되지 않을까 싶네요

최애의 아이, 뉴진스 'Super Shy' 있지 'CAKE'

르세라핌 '이브, 프시케 그리고 푸른 수염의 아내'

이미주 'Movie Star Challenge' 등의 영상으로 만들었습니다

쇼츠 영상으로 밖에 없어서 화질은 많이 안 좋습니다

청순하고 상큼하고 풋풋하고 너무 좋다!

슈퍼 샤이~ 슈퍼 샤이~

스타일 너무 좋죠

얼굴이 좀 부은 것 같네요

살이 얼굴부터 찌는 체질인 것 같습니다 ㅎㅎ

가장 최근에 올라온 있지 케이크

의상 완전 좋네요

현역 아이돌 걸그룹과 비교해서도 비주얼로는 절대 밀리지 않은 것 같고

아직 멤버들은 다 모으지 못한걸로 보이는데

잘 모아서 꼭 데뷔했으면 좋겠네요

개인적으로는 중국인 멤버로 전 'GNZ48' 뤼만페이도 영입했으면 좋겠지만 ㅎㅎ

(이왕이면 멤버 잘 모아서 잘 됐으면 좋겠다는 바램으로)

아무튼 간만에 정말 매력적이라고 생각하는 예비 아이돌 신서윤 아주 좋습니다

유튜브 채널은 서윤이 채널로 

https://www.youtube.com/@Seoyoon/featured

 

서윤Seoyoon

서윤의 멋진데뷔를 위해 많은응원 부탁드립니다🫶 Please show a lot of support for Seoyoon's great debut! Thank you!🫶

www.youtube.com

구독과 좋아요 알림 설정까지(이렇게 말하는 거 맞나?) 부탁합니다ㅎㅎ

서윤아 빨리 데뷔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