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따끈따끈한 비주얼 4기생 시미즈 리오

by 데빌소울 2023. 8. 16.

히나타자카46 4기생 시미즈 리오가 등장한 'EX대중' 2023년 9월호
자신의 역할은 힘들 때 '아직 더 열심히 할 수 있어!'라고 말할 수 있는 존재라고 하는..

차기 캡틴 자리를 노리는 건가요~

(출처 EX대중)

전부터 느꼈는데, 화보빨을 상당히 잘 받는 것 같다는..이번에도 이쁘게 잘 나왔네요

야부키 나코 여성스러운 느낌 버전인 것 같기도 하고 ㅎㅎ

남자친구 폭로 트러블이 있었지만

https://redevilsoul.tistory.com/5108

 

비보) 히나타자카46 4기생 시미즈 리오 남친 폭로

어제 히나타자카46의 4기생 멤버가 처음으로 공개가 됐는데 첫 공개된 멤버는 2005년생 치바현 출신 시미즈 리오 근데.. 공개가 된 바로 그날..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내용을 동급생이 유출.. 시미

redevilsoul.tistory.com

잘 넘어간 모양인 것 같네요

물론 저는 가입 전이고 고등학생이 남자친구가 있었다는걸 문제 삼는 건 어리석은 짓이고

아이돌 하기에 부적합하다라고도 절대 생각하지 않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