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부고) 미용계 유튜버 고사이 히나 사망 자살 추정

by 데빌소울 2023. 8. 21.

유튜브 메인 채널의 구독자수가 약 85만명의 인기 미용계 유튜버 고사이 히나 씨가

17일 급사한 것으로 밝혀졌다, 향년 24세였다

(출처 구글)

고사이 히나 씨의 부고는 소속사 '주식회사 BitStar'가 공식 사이트를 통해

'8월 17일 고사이 히나 씨가 세상을 떠났습니다

고사이 히나 씨가 영상으로 활동을 시작한 이후 약 4년간 함께 걸어온 소중한 동료로서

너무 갑작스러워 믿기 힘들고, 깊은 슬픔에 잠겨 있습니다'라며 갑작스러운 죽음을 애도했다

사인 등의 자세한 내용은 언급하지 않고

'장례에 관해서는, 유족과 상담 후 조용히 치루도록 하겠습니다

본인의 SNS 계정이나 프로듀싱 브랜드 등의 향후에 대해서는, 유족과 거래처와 상담 후

재차 보고 드리겠습니다'라고 밝혔다

 

 

고사이 히나는 2019년 9월부터 미용계 유튜버로 활동을 시작해

미용 성형을 공표한 뒤 시술 과정이나 비포 애프터를 공개해

개설 3개월 만에 구독자수 10만명, 2020년 말에는 50만명을 돌파하고

2021년 2월에는 자전적 에세이를 출간하고, 지난해에는 화장품 브랜드 'Armuje'를 출범시켜

활동을 폭을 넓히고 있었다

이달 1일에는 메이크업 책을 출간하고, 26일 도쿄 카도카와 본사 빌딩 2층 홀에서

출판 기념 이벤트를 개최할 예정이었으며,

고사이 히나는 유튜브와 SNS를 통해 팬들의 참여를 호소해

'출판 기념회는 여러분과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장소입니다

항상 힘을 얻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사람들과 다시 만날 수 있어서 기쁩니다

이번에는 질문 코너나 토크 코너도 많이 준비했으니 오시면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라고 말하고 있었다

 

 

고사이 히나 씨가 17일 급사한 소식에 인터넷상에서는

'히나짱.. 거짓말이지..'

'죽은 후에는 알려줘도 늦었는데..이럴 때만 댓글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미안해

히나쨩 정말 좋아했어, 편히 쉬세요'

'히나짱 덕분에 많은 메이크업을 배울 수 있었습니다, 정말 좋아했고, 지금까지 고맙습니다'

'정말 동경했습니다, 메이크업도 사고방식도 멋지고 좋아했습니다, 명복을 빕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생각, 삶의 방식, 좋아했습니다

부디 하늘나라에서 밝고 건강한 히나짱으로 지내길 바랍니다'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고사이 히나의 사인은 공개되지 않고 있지만, 뉴스 사이트 '모델프레스'는

'생명의 전화' 번호 등을 게재하고 있는 것으로 보아 자살로 추정되고 있다

참고로, 고사이 히나씨는 16일까지 유튜브에 동영상을 올려

사망 당일 16시까지 X(구 트위터)를 업데이트하고 있었다

고사이 히나 씨가 매우 기대하고 있던 이벤트 직전에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는지는 불분명하지만

2년 전에는 양극성 장애(조울증) 공표했으며, 우울증 악화로 인해 한동안 활동을 중단한 적도 있었다

(출처 구글)

아직 한창 어린 나이에 무슨 일인지..참으로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