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어게인 돔 공연 킹앤프린스 King & Prince

by 데빌소울 2023. 9. 23.

'non-no' 'Myojo' 2023년 11월호 King & Prince(킹앤프린스)

6년 반 만에 메이지가쿠인대학을 졸업한 나가세 렌이 다시 한번 돔 공연을 하고 싶다고 하네요

(딱히 할 말이 없어서 기사 나온 거 보고 이것저것 같다 붙이는 겁니다 ㅎㅎ)

 

요것도 잘 나와서 썸네일로 할까 하다 말았는데

이렇게 보니까.. 아쉽네ㅎㅎ

(출처 non-no & Myojo)

타카하시 카이토는 꽤 오래 하는 거 보니까 저 머리가 마음에 드는 모양이네요

아직은 두 명의 킹앤프린스는 뭔가 허전하고 적응이 잘 안 되네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