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Ray' 23년 11월호 표지 스즈키 아이리 外

by 데빌소울 2023. 9. 23.

스즈키 아이리가 표지를 장식하고 타카하시 히카루, 나카무라 리호, 토우마 아미가 등장한

'Ray' 2023년 11월호(스즈키 아이리가 지난달 한국 메이크업 & 패션에 도전을 했다고 하네요)

오마이걸 아린이를 처음 봤을 때 느낌이 뭔가 좀 스즈키 아이리랑 비슷하다

라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타카하시 히카루 갈수록 하체가 튼튼해지는 것 같네요 ㅎㅎ

토우마 아미 귀엽긴 한데 좀 어디선가 많이 봤던 느낌이라는..

(출처 Ray)

표지가 꽁꽁 싸매고 있네요 

옷더미 속에 파묻힌 것 같기도 하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