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Seventeen 세븐틴' 2023년 가을 & 겨울호

by 데빌소울 2023. 11. 5.

일본 10대 여학생들을 위한 패션 잡지 '세븐틴' 2023년 가을. 겨울호

세븐틴은 역시 풋풋한 일본 중고생 모델들이 좋죠

코사카 나오랑 쿠보 시오리

보통 세븐틴은 잡지 특성상 스무 살 넘으면 졸업하던데

둘 다 개기고 있네요 ㅎㅎ

한류 관련도 이제는 빼놓을 수 없는

칠성사이다 오지네요 ㅎㅎ

(출처 Seventeen)

날씨가 요 며칠은 따뜻하더니 비 오고 나니까 또 쌀쌀해졌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