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드립

중궈의 쌈박한 야권 심판론 ㅋㅋㅋㅋㅋ

by 데빌소울 2023. 11. 11.

반응형

(출처 유튜브)

대가리 털나고 야권 심판론이라는 말은 처음 듣네;;

국회의원 선거든 대통령 선거든 그 정권에 대한 심판이냐 힘을 실어주냐 or 정권 연장이냐 두 가지밖에 없어

전 세계 어느 나라 선거에 야권 심판론이라는 게 등장을 했냐? 다시 대두될 수도는 머야 

조국 사태라는 말 같지도 않은 게 영향을 미친건 민주당이 정권 잡고 있을 때고

설마 너도 문재인 정권 7년차 민주당 정권으로 알고 있냐?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