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19세 이하 여성이 선택한 WATWING

by 데빌소울 2024. 1. 25.

호리프로 최초의 남성 댄스 & 보컬 그룹으로 2020년 1월에 데뷔를 했다고 하는데

저는 처음 듣는..팀이네요 타카하시 후, 스즈키 아사히, 쿠와야마 류타, 후쿠자와 노아

후루하타 료, 하치무라 린타로 6인조 그룹 'WATWING'

'CDTV 라이브 송년 스페셜'에서 인상적인 무대를 선보였는지

19세 이하 여성이 선택한 가장 좋았다고 생각하는 아티스트 2위에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출처 Ray)

구 쟈니스가 주춤하면서 남자 아이돌 보이그룹의 춘추전국 시대가 되는 분위기인가

좀 찾아봤는데 정보가 많이 없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