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쟈니스 etc

미치에다 슌스케 한국 서울 여행!

by 데빌소울 2024. 3. 11.

지난번에 한국 방문한 목적이 바로 이것 때문이었네요

'MEN’S NON-NO' 2024년 4월호 '미치겠다 슌스케!'라고 밑에 화보에 한글로도 쓰여있네요ㅎㅎ

일본 화보는 옥상을 그렇게 좋아하는데

한국 와서도 옥상에 올라간 것이냐! 미치겠다 진짜 슌스케!

(안녕하세요! 한글 자막 귀엽네요)

 

(출처 MEN’S NON-NO)

카페, 식사, 쇼핑 그리고 한국 오면 빼놓을 수 없는 전통시장까지 

바쁜 와중에 짧은 한국 방문에서도 그래도 할 건 다하고 갔네요

밋치가 한국에 대해서도 좋은 감정을 갖고 있는 것 같아서 보기가 참 좋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