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나는 새도 떨어뜨릴 기세 아노 ano あの

by 데빌소울 2024. 3. 25.

그야말로 나는 새도 떨어뜨릴 기세라고 할 수 있는 우리들의 아노!

최근에는 요아소비 이쿠라(본명 이쿠타 리라)랑 콜라보도 하는 것 같던데 이게 말이 되냐고 ㅎㅎ

제가 처음 유루메루모 시절 아노를 봤는데.. 비주얼이 너무 좋아서 조그만 멀쩡하면 뜰 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잘되는 모습에 솔직히 좀 놀랍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아무튼 뭐 그렇습니다 ㅎㅎ

(출처 주간 빅 코믹 스피리츠)

왠일로 하찮은 만화 잡지에 아노가 ㅎㅎ

그래도 역시 비주얼은 좋네요.. 피지컬도 좋고..롱런하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