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영간간' 3년 만에 재림 하마기시 히요리

by 데빌소울 2024. 4. 6.

아이돌 그룹 히나타자카46 하마기시 히요리가 '영간간' 8호에 등장

하마기시는 이 잡지에 어른이 되어 3년 만에 재림이라고 소개되어 시스루 치마로 각선미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모습이 게재되었다고 소개를 하고 있네요

(출처 영간간)

영간간 3년 만에 재림이지만 저도 하마기시 히요리 오랜만이네요 ㅎㅎ

4월 1일 단발로 머리를 자른 이미지 체인지 모습을 선보였는데

만우절 재료인가?라는 목소리가 나오고 있었다는데 진짜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