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ar' 3대장 혼다 츠바사 x 사쿠라다 히요리 x 야마모토 마이카

by 데빌소울 2024. 4. 14.

 패션 잡지 'ar' 2024년 5월호 여배우 사쿠라다 히요, 야마모토 마이카

그리고 표지를 장식한 혼다 츠바사 3명을 그냥 모았습니다

오랜만에 야시시한 혼다 츠바사 ㅎㅎ

사쿠라다 히요리는 JO1 멤버 카와니시 타무미와 함께 등장을 했네요

두 사람은 다음 달 개봉하는 영화 '버지 노이즈'에서 주연을 맡았습니다

야마모토 마이카 이름 한글 실화냐?

한국 걸그룹 블랙핑크 제니 이미지 그 자체!라는 캐미솔 패션에 도전했다고 하네요

그리고 야마모토가 좋아하는 한국 문화와 명소도 추천!

상추쌈? ㅎㅎ

(출처 ar)

역시 한류가 일본에서 인기가 높긴 높은가 봅니다

혼다 츠바사도 얼마 전에 한국 방문한 사진을 SNS에 올리기도 하고

제가 좋아하는 사쿠라다 히요리도 한국 와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