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아이돌 걸그룹 움짤/장원영

'턴' 공주 몸매 장원영 움짤

by 데빌소울 2024. 4. 23.

컴백 1주일 남은 후... D-7 아이브!

'SHOW WHAT I HAVE' 월드 투어 공주 모먼트

'NOT YOUR GIRL'  'OTT+I WANT'

원영이를 대체 무슨 수로 이기냐고!!

그리고 최근에.. 좀 지났나? ㅎㅎ 원영이 턴이 엄청나게 화제가 되고 있죠

특히 중국에서 조회수가 몇억뷰인가? 패러디도 엄청 나오고 있는 것 같은데

순백의 장원영!

턴 공주 ㅎㅎ

물 들어올 때 노 젓는다고 틱톡에서 영상이 올라왔더라고요 

특히 카우보이걸~ 이게 가장 화제가 되고 있는 것 같은데 ㅎㅎ

Hypnosis 섬찟!

감히 원영이 몸을 뒤에서.. 여자라도 용서 못해! ㅎㅎ

미리보기도 좀 많습니다

저 얼굴에 저 키에 몸매까지 이러면 어떡하냐고!!

웃는거 졸라 사랑스럽네 진짜!!

원영이는 마르면 예쁘고 살이 조금 붙으면 귀엽고

개인적으로 어느쪽이냐면 너무 마른 것보다 보기 좋을 정도로 살이 붙었으면 좋겠다!

뒤태도 너무 후덜덜해서 ㅎㅎ

AI야 뭐야

서두에 D-7이라고 했는데 올리다보니 날짜가 바뀌어서 D-6이 되었네요 -_-

물론 오히려 더 좋아! 혹시 신곡에 저 턴 안무 일부러 넣는 거 아냐?

아무튼 아이브 컴백 엄청 기대가 되고 이번에 진짜 큰 거 온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