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논노' 24년 6월호 커버 '린쿠마' 쿠마다 린카 外

by 데빌소울 2024. 4. 23.

린쿠마라는 애칭으로 사랑받는 인기 모델이자 여배우 쿠마다 린카가 표지 모델을 장식한 'non-no' 2024년 6월호

하얀 피부와 빛나는 각선미 오프 숄더 모습 등을 공개했다고 소개하고 있네요

쿠마다 린카는 1분기 드라마 '안녕 마에스트로 아빠와 나의 아파시오나토'에도 출연을 했었네요

키는 164cm라고 하네요

비율이 좋네요 늘씬한 각선미!

전 사쿠라자카46 와타나베 리사!

데구치 나츠키

노기자카46 5기생 이노우에 나기

논노 전속 모델 새롭게 가입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설의 로리 콘노 아야카ㅎㅎ

엔도 사쿠라 이 느낌 좋구나!

데뷔초에 비해서 살이 좀 쪘던데.. 쉽게 안 빠지네요 ㅎㅎ

(출처 non-no)

표지의 파우치? 백? 가방은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제품이라고 하네요

쿠마다 린카가 들고 있는 가방이 대부분 그 제품인 것 같습니다

명품 가방인지 아닌지는 잘 모름 'ㅡ'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