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아이돌 배우 모델 . etc

케야키자카46 무결점 미모 와타나베 리사

by 데빌소울 2020. 7. 19.

반응형

케야키자카46이라는 이름을 쓰는것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여러가지 말이 나오고 있는데, 2기생 위주로 물갈이를 한다 (이말은 1기생 대량 해고)

해산으로 이어질 가능성까지 이야기가 나오고 있는데, 제가 볼때는 그래도

해산으로까지는 이어지지 않을꺼라고 봅니다

아무튼 미모가 정점을 찍고 있는 와타나베 리사 논노 8월호

리사는 진짜 비주얼로는 깔게 없는듯

(출처 non-no)

저는 개인적으로 리사가 니시노 나나세와도 조금 닮았다고 생각을 하는데

솔직히 리사의 비주얼을 좀 더 높이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뭐랄까 니시노 나나세의 경우에는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데 (미인이라는 부분에서는)

리사는 좀 더 인상이 좋은 호감형이라 할까, 딱히 트집을 잡을 부분이 없지 않나

그래서 만약에 케야키를 졸업하더라고, 혼자서도 충분히 연예계에서 살아 남을 수

있는 비주얼이라고 생각하고(모델이든 배우든) 제발 시다 마나카와는 손절하고

다시는 만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