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42th 싱글 센터 이치노세 미쿠 일본반응

by 데빌소울 2026. 6. 8.

반응형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의 통산 42번째 싱글(7월 22일 발매)의 선발 멤버 18명이

7일 심야에 방송된 '노기자카 공사중'에서 발표되어

5기생 이치노세 미쿠(23)가 첫 센터를 맡는 것으로 밝혀졌다

(출처 구글)

이치노세 미쿠는 이번 작품에서 표제곡 첫 센터로 선정

3기생 이와모토 렌카가 5 작품 만에 선발에 복귀하고(다음 졸업은 이와모토인가?)

6기생 중 4명이 선발에 진입

오오코시 히나노(21)와 모리히라 우루미(17)가 처음으로 선발에 진입했다

 

 

처음으로 센터에 발탁된 이치노세 미쿠는

'센터를 목표로 한다는 것은 활동하는 동안 항상 목표로 삼아왔던 일이라

말로 표현하기 힘들 정도로 큰 의미가 있습니다

제가 걸어온 길과 지금의 멤버들이 지금까지 만들어 온 것을 믿고

당당하게 서 있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노기자카46 42th 싱글 선발 포메이션

(출처 노기자카 공사중)

3열 좌측부터 모리히라 우루미, 츠츠이 아야메, 타무라 마유, 하야시 루나, 스가와라 사츠키

나카니시 아루노, 이와모토 렌카, 유미키 나오, 오오코시 히나노

2열 이오키 마오, 카와사키 사쿠라, 이노우에 나기, 이케다 테레사, 엔도 사쿠라, 야다 모에카

1열 카키 하루카, 이치노세 미쿠(센터), 세토구치 미츠키

(이와모토 렌카, 오오코시 히나노, 세토구치 미츠키, 모리히라 우루미, 야다 모에카가 선발에 합류하고

오가와 아야, 토미사토 나오는 선발에서 밀려났네요)

 

 

일본반응

'센터 느낌이 없는데 괜찮은 거야?'

'비주얼의 노기자카는 포기인가? 성격이 좋은 건 알겠지만..'

'홍백은 물 건너갔네'

'엔도가 저 위치라면 카키보다 먼저 졸업하겠네'

'3 연속 새로운 센터라니 실화냐?'

'6기 고리오시 그만!'

'이케다 센터에서 이치노세 센터는 진짜 빡세네.. 마치 비주얼은 포기한 것 같다'

'이케다로 망하고 이치노세는 대체 뭘 하고 싶은 거야?'

'노기자카 끝났다'(이 말이 진짜 많습니다)

'2작 연속 폭망이라면 큰일인데'

'매출 추락도 확정이고 진짜로 끝났다'

'카키는 가을에 졸업하지 않는 것 같아서 다행'

'아루노 3열은 너무 심하지 않아?'

'우메자와가 빠지면서 비주얼은 전보다 좋아졌다'

'세토구치 센터가 차라리 낫다'

'이거 진짜 카키사쿠는 졸업할 것 같네'

'노기자카 사상 최초로 일반인 센터인가?'

'새로운 에이스가 없는.. 인력 부족'

'이치노세를 깐다기보다는 의도를 전혀 모르겠다

차라리 세토구치라면 모를까, 이케다 보다 인기 없는 녀석을 뽑아서 뭘 하려는 거야'

'2차 매진의 아야가 언더는 진짜로 의미를 모르겠다'

 

 

'일단 18명은 쓸데없이 많아 ㅋㅋ'

'진짜 최악이네.. 지금의 운영은 X에서 목소리가 큰 오타의 의견에 휩쓸리고 있을 뿐이잖아'

'아루노 3열, 이와모토 복귀, 6기 4명 선발 ㅋㅋㅋㅋㅋㅋ'

'프론트가 이 세명이라며, 과감하게 세토구치 센터가 좋았다'

'쿠보 단독 센터는 만들지 않았으면서

이치노세 따위가 센터를 맡을 수 있는 게 지금의 노기자카'

'센터의 격이 점점 떨어진다'

'이토 리리아도 참 불쌍하다.. 14살에 오키나와에서 혼자 상경하고

스캔들도 없이 열심히 노력했지만..'

'센터보다 프론트 선택하는 방법이 너무 심각해.. 관계가 없다고 말해도 좋을 정도의 3인방'

'42번째 죽음의 싱글이 어울리는'

'이케다에서 이치노세는 진짜 폭력적이네 시부레'

'이것으로 다음은 거의 카와사키 사쿠라로 굳어진 게 아닌가?'

'이치노세 수준이 센터라니 진짜 격이 엄청 떨어지네'

'1기로 비유하자면 아키모토 마나츠가 센터가 된 느낌인가?'

'이치노세 너는 센터 그릇이 아니다'

'이치노세 센터는 타당하다, 미그리 매진수, 외부 일로 공헌도 등

그것보다 아르노가 왜 3열인지 의미를 모르겠다'

'진짜로 진짜로 끝이야.. 이제 5기도 졸업이 나올 것 같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제가 본 선발 발표 이후의 반응 중에서 가장 부정적인 내용이 많네요.. 좋은 말은 찾기가 힘든 수준입니다)

(출처 구글)

이치노세가 단독 센터.. 이게 실제로 일어날 수 있구나..

이치노세가 센터인데 아야랑 나오는 언더로.. 이게 노기 오타들은 납득이 가능한가?

노기자카가 과거 모닝구무스메나 AKB처럼 한순간에 훅 갈 거라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선배들 덕분에 어찌어찌 유지가 되는 그룹이 되지는 않길 바라면

7기 진짜 잘 뽑아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