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히라테 유리나 'FNS 가요제 여름' 솔로 출격

by 데빌소울 2020. 8. 20.

결국 배우에 이어서 솔로 활동까지 욕심을 부리는건가

히라테 유리나가 케야키자카46 탈퇴 이후 처음으로 음악방송 출연을 하네요

(출처 구글)

무대는 8월 26일 'FNS 가요제 여름' 이날 출연진 라인업이 어마어마 합니다

산다이메 제이소울 브라더스, 세븐틴, 동경사변, 하마사키 아유미

방탄소년단 BTS , 히라테 유리나, 미츠시마 히카리 그리고 RADWIMPS

히라테 유리나는 이날 모리야마 나오타로의 명곡 '사는 것이 괴롭다면'에

 맞춰 퍼포먼스를 한다고 하네요

일본 반응

'테치! 에에에에에에에에에에~'

'아키모토의 관심은 온통 이아이에게 집약 되는구나'

'마지막에는 자신있는 실신 퍼포먼스 있는건가 ㅋㅋ'

'히라테 팔기에 필사적이구나, 케야키는 축소 또는 진짜 해산일지도 몰라'

'케야키자카는 무시되고 히라테 출연이라니 ㅋㅋㅋㅋㅋ'

'케야키자카46은 나오지 않는구나'

'2017년 같은 프로그램에서 히라이 켄과 콜라보가 화제가 되었지만

이번에도 십중팔구 무용수 역할만 하고 노래는 않하겠지'

'세상의 천덕꾸러기 취급 받으면서 매만 맞는데, 완전히 어른들 장난감 되는구나'

'사카미치 에이스들의 졸업 후 히라테 유리나 음악 방송에서 댄스 퍼포먼스

니시노 나나세 연속 드라마 출연 , 시라이시 마이 유튜버 데뷔 ㅋㅋ'

'히라테가 나오므로 케야키와 히나타자카는 출연 보류'

'또 미치광이 얼라 춤으로 안방극장에 웃음을 줄지'

ㄴ' 이번에는 어떤 느낌으로 웃겨 줄까?'

'머리로 얼굴을 가리고, 표현력 연기력이라 떠들고, 옵션으로 실신 있을지 궁금하다'

'압권의 퍼포먼스! 라고 가사가 되겠지'

'홍백에서 매번 실신으로 얻은 인지도 ㅋㅋㅋㅋㅋㅋ'

'히라테 >>>>>>>>>>>>>>>>>>>>>>>>>>>>>>>>>>> 본점'

'누군가 노래 부를때 옆에서 퍼포먼스가 될걸 아마'

'결국 히라테 >>> 사카미치 시리즈 인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테치가 추는 곡의 노래를 누가 부를지는 모르겠지만

이 노래는 제목이나 가사 분위기를 보면 아마도 극단적인 선택으로 세상을 떠난

 미우라 하루마의 추모곡 형식이 될 것 같은 예감이 드는데

음악을 들어보시면 알겠지만, 대충 어떤 느낌으로 춤을 출건지 그려질겁니다

개인적으로 테치가 이런 어둠과는 이제 결별을 하고, 예전의 밝고 수줍음 많은

여자 아이로 돌아가 연기나 하기를 바랬는데, 지금까지 활동하는 모습을 보면

본인도 아직 이런 살풀이 퍼포먼스에 미련을 갖고 있고 계속 하고 싶어하는게 아닐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걱정도 되고 궁금하기도 하고 뭐 그렇습니다

간만에 라이브 살풀이 재밌을것 같기도 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