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기적의 선발 사토 미나미 일본 반응

by 데빌소울 2020. 9. 13.

반응형

프로듀스48을 보신 분들이라면 얼굴이 낯익은 AKB48 사토 미나미

동기생들이 대부분 승격을 하는 가운데 3년 가까이 연구생에만 머물면서 결국엔

'도대체 내가 뭘 더 이상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라고 분노를 폭발 시키면서

해고를 당하는게 아닐까 싶었는데, 오히려 승격에 성공한 미나미가

어제 뮤직데이 AKB48 선발 멤버로 까지 등장 이것이 바로 인간 승리인가..

(출처 뮤직데이)

진짜 깜짝 놀랐다는..미나미가 선발이라니 ㄷㄷㄷ

일본 반응

'생각했던 이상으로 포지션이 좋아서 웃었다 ㅋㅋㅋㅋㅋ'

'센터 유이유이가 비추는 장면에서 포기했다'

'두리번 두리번 눈이 헤엄치고 있었지만, 반대로 신선해서 좋았다

음악 프로그램에 젊은 멤버들은 한번이라도 좋으니까 계속 기용해야돼'

'우오오오오오오 미나미!'

'사토 미나미 드디어 발견 했네'

'사토미의 스펙은 원래 높다, 부족한건 자신감과 안무 습득 능력'

' 이 아이는 지금 이순간을 위해서 지금까지 AKB 활동을 해온게 아닐까

부모의 심정이 되버렸다'

'사토 에리코 (그라비아 아이돌 출신 배우 모델) 닮았는데 친척일까?'

ㄴ' 정말 닮았어!'

ㄴ'사토 에리코 무시하냐, 야마다 노에 시즌 2'

'결국 시대가 미나미를 요구하는 구나' 

'다들 좋게 써주는구나 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기념비적인 미나미 선발 움짤도 하나 만들었습니다

저는 뭐 좋다 나쁘다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단지 자신의 외모 때문에 아이돌 도전을 주저하고 포기하는 아이들이

미나미를 보고 꿈과 희망을 얻지 않았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