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시타오 미우 '왜 인기 없는거야?' 일본 반응

by 데빌소울 2020. 9. 16.

반응형

프로듀스48 출연이후에 많은 한국팬들을 얻고, 일본에 돌아가서도 기세를 몰아

AKB48 선발 멤버로 투입이 되다가 최근에는 뜸한 시타오 미우

예능 출연과 연기쪽으로도 뭐하는게 있다고 들은것 같은데

아무튼, '미인이고 노래 잘하고 춤 잘추고 백치미 있고 스타일 좋고

한국에서 인기 많은데 , 왜 천하는 잡지 못하는거야?' 라는 제목에 올라왔는데..

(출처 구글)

일본 반응

'존재감이 없기 때문이 아냐? 캐릭터도 없는 이미지고'

'얼굴이 제일 못생겼잖아'

'전혀 48 같지 않은 얼굴이라고 생각하는데..'

'총선거 속보후 개인방송에서 뭔가 본성이 들켜 버렸으니까' (무슨일인지 모르겠음)

'한국에서 인기라니 허구야'

'얼굴이 30대 유부녀처럼 생겼잖아'

'이토 히로부미가 어쩌고 저쩌고'

'못난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아를 넘어 멀리 멕시코까지 이름이 퍼졌으니까'

'시타오 미우나 치바 에리이 사토 미나미 따위는 잠깐 한국에서 인기 있었을때

타카하시 쥬리 처럼 한국으로 가버리는게 성공이었다고 생각한다'

'얼굴이라고 생각합니다'

'한국에서 인기라고 하는데, 일본이 인구가 많은대 그래서 뭐? 라는 느낌이다

억지로 한국에서 인기 많다고 포장하지 말고 적어도 아이돌 잡지 표지 정도는

장식하고 나서 인기 많다고 떠들어라'

 

 

'아이돌 잡지는 아니지만 그 유명한 아스키 표지에 나왔는데'

'혼다 히토미의 존재'

'얼굴 △ 성격 △'

'생얼도 미인인데 말이지'

'한국인기 <<<< 이게 마이너스 요소가 많다'

'한국에서 인기가 많다면 한국에서 열심히 하면 좋은데 말이야'

'천연 (백치미 같은 살짝 바보 스러움)이 천하를 취하는 필요 요소가 아냐'

'8에서 천연 캐릭터는 유이유이가 있기 때문에 어렵다'

'K-POP 하고 싶다면 팀8 그만 두면 좋은데'

'한국의 미우 오타들은 프듀 끝난지 2년이 지났는데

아직 인기가 사라지지 않은게 신기해, 악수회가 있는것도 아닌데 말이지'

'늙었잖아'

 (참고로 시타오 미우는 2001년생으로 아이즈원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랑 동갑)

'전혀 미인이 아니잖아!'

'과대 평가의 전형적인 예 ,노래 능숙이라니 가창력 예선 탈락 확정인데)

'이래서 무리잖아' 라며 올린 사진들

'얼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미인이라고? 이게 진정 미인이라고 말할 정도의 얼굴인가?'

'한국에서 인기 있다니.. 한국에서는 얼굴은 안보는건가?'

'스타일도 그리 좋지 않다'

'야마구치 현의 수치 

미치시게 사유미,타키노 유미코 ,야마모토 미카나, 카와타 히나, 오오타니 마리나

덕분에 모처럼의 미소녀의 산지로 평가 받았는데

시타오 미우 같은 추녀때문에 평가가 다시 낮아진다' (뭔소린가 했는데 심하잖아 -_-)

'한국의 아이돌 오타쿠(주로 남자)들 사이에서는 유명'

'앞으로 천하를 잡는거 아냐? 잘은 모르겠지만'

'지난번 라이브 보고 늙은 느낌, 비교적 좋아하는 아이였는데 충격이었다

제철 지나서 썩히는 운영은 정말 똥이다'

'15세 정도때는 정말 최고 였다'

'SR(쇼룸)에 한글 투성이는 정말 압권이었다'

'얼굴은 추녀 하체는 굵은, 얼마전 TV에 나왔을때도 누구지랑 비교해도 굵던 기억'

'성격이라도 좋은건가?'

'얼굴이 기네'

ㄴ'긴거 아니야 갸름한거야'

'화를 부르는 타입에 바보 SR을 보면 얼굴이 비참'

'아빠에게도 얼굴이 길다는 말을 들을 정도면..'

'생얼이 얼굴이 긴 아저씨 얼굴인데 잘도 방송을 하는, 피부도 지저분'

'SR 조선인 투성'

'단지 얼굴이 유감'

'상상 이상으로 추녀였다'

'혼다 대신 (아이즈원) 합격했으면, 인생이 달라졌을텐대'

'초기의 얼굴, 역변 전에는 귀여웠다, 지금은 생얼 아저씨 얼굴이지만'

'AKBG 인스타 팔로워수 젊은 멤버 인기 톱 20

1위 야부키 나코, 2위 혼다 히토미.....6위 시타오 미우'

'결코 못생긴건 아니지만, 미인이라고 할 정도는 아닌듯'

'프듀48 때 퍼포먼스는 정말 좋았다, 피카부는 죽도록 봤다

그러나 불행히도 일본에 돌아와서 그녀의 공연을 볼 수있는 콘텐츠가 하나도 없다

비유를 한다면 초밥 장인이 슈퍼에서 계산대에 앉은 느낌?'

'미인 취급하지만, 아저씨 얼굴입니다.. 남자 얼굴'

'혼다와 인생이 바뀐 사람'

'만년 권외 악수권도 전혀 팔리지 않았는데 수수께끼의 2연속 선발 역시 조선인 덕분'

'허벅지 덕분에 한국에서 발견 된 것'

'우선 얼굴이 전혀 귀엽지 않고 말상, 그리고 동기들과 있을때 나오는 인성'

'한국으로 가버리면 좋을텐대'

 

 

'니지프로젝트 출연했으면 좋았을텐대'

'시타오 미우의 퍼포먼스는 에로 니쥬의 개념과는 맞지 않는

역시 마마무 같은 한국 그룹, 퍼플키스 였다면 최고 였겠지만

이미 일본인 멤버가 있고, 프듀 끝나고 바로 RBW 갔으면 좋았을텐대'

(일본 오타들도 한국의 K-POP에 대해서 잘아는 사람도 많습니다)

'NO 성형 미인이야!'

ㄴ '미인은 아니고 그냥 얼굴이 NO'

'미인은 아니지만, 조선 얼굴'

'카나메 준 닮았다' (우리나라에서는 임혁필 닮았다고 ㅜㅜ)

'에리이라면 충분히 합격했을텐대' (니지프로젝트 이야기)

'우선 한국인기는 일본에 있어서 아무런 관계가 없는'

'우익은 아니지만 SR 보고 있으면 기분 나쁘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도 리플에 있는것처럼 15살 정도에 아이즈원 혼다 히토미랑 같은 무대에서

춤추는 사진을 본 기억이 있는데, 굉장히 청순하고 예뻤죠...그리고

프듀 1화때였나? 연습실에서 잠깐 춤추는 장면이 나오는걸 보고

미우 짤을 만들었던 기억이 있는데,미우가 예쁠때도 있습니다

근데 이게 보통 평소에도 항상 그렇게 보이는게 아니라, 어떤 특정한 조건(?)이

만들어 졌을때만 이뻐보인다는 -_- 단점이 있다는거죠

결론만 말씀드리면 일본인들이 좋아하는 얼굴은 아닙니다

특히 치아에 민감한 일본인들에게는 더더욱.. 안타깝지만 미우가 일본에서

아이돌로 떡상을 하기는 힘들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