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야마시타 미즈키 얼굴이 너무 커서 마이크 흡입 논란

by 데빌소울 2020. 11. 27.

반응형

노기자카46의 26th 싱글 '나는 나를 좋아하게 된다'에서 센터를 맡은

3기생 야마시타 미즈키의 얼굴이 너무 커서 마이크가 입이 아닌

안면에 박힌것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한다

(출처 베스트 아티스트 2020)

(출처 베스트 아티스트 2020)

다른 멤버들과의 비교 샷까지..

일본 반응

'프론트 밸런스가 폭망'

'얼굴이 굉장히 넙죽하구나'

'니시가타 열화판 (NGT48 니시가타 마리나)'

'바보들, 뼈진동(?) 마이크라 야마시타의 사용법이 맞는거다'

'야마시타와 쿠보를 프론트에 세운 놈들 전부 강등 시켜라!'

'어제 봤는데, 얼굴이 진짜 크다고 생각했는데, 못생겼어 ㅋㅋ'

'어차피 마이크는 장식이잖아'

'얼굴이 큰게 아니라 머리가 큰거야'

'왠지 일본 음악 프로그램은 즉석 카메라로 찍은 화질이구나'

ㄴ'한국의 음악방송을 본 받아야해, 아이돌인데 이쁘게 보이지 않아'

'타카하시 쥬리랑 막상 막하'

'니시가타 상위호환이다, 야마시타가 성격은 좋아'

'혼자서 유아용 마이크 한건가?'

'이 얼굴 큰 귀신이 센터야?'

'다른 멤버들이 너무 작아서 그렇게 보일수도..'

'이런게 센터라니 ㅋㅋ 수준 낮은 ㅋㅋ'

'니시노 나나세가 졸업하고 나서 노기자카는 전체적으로 뚱뚱해졌다'

 

 

'귀여운 면적이 넓은것 뿐이라서 좋습니다'

'몸이 둔해서, 춤도 딱딱하고, 머리도 크고

야마시타는 오카다 나나(AKB48)를 좋아하는것 같지만,

나쁜 의미에서의 공통점까지 닮지 않았도 좋아'

'센터보다 옆에 키가 큰 아줌마 얼굴이 눈에 띄었다

다른것도 전체적으로 레벨 다운, 비주얼은 노기자카도 옛말이네'

'마에다 아츠코가 보였다 ㅋㅋ 왜 모모코가 마에다 옆에 있지 순간 생각했는데

교복이 노기자카네 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베스트 아티스트 2020)

야마시타의 얼굴이 커보인다는 이야기는 저도 가끔 했었기 때문에..

하체도 좀 짧아서 비율도 좀 아쉬운 부분이 있죠

솔직히 이번 싱글에서 우메자와, 야마시타, 쿠보 3각 편대는

전체적인 밸런스도 그렇고, 어떤 의미로 이런 조합을 생각한건지도 잘 모르겠고

이전에 노기자카의 프론트에 비해서 무게감이 다소..

야마시타 미즈키의 예전에 미소녀 전사 세일러문 시절

노래를 감상하시면서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뭐 아이돌이 꼭 엄청나게 노래를 잘해야 할 필요는 없죠.. 쿨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