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호리 미오나 솔로곡 뮤직비디오에서 졸업 발표

by 데빌소울 2020. 11. 27.

반응형

노기자카46 호리 미오나(24)가 27일 그룹으로부터의 졸업을 발표했다

이날 노기자카46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올라온 뮤직비디오 내에서  

자신의 입으로 직접 발표를 했다

(출처 구글)

이날 밤 노기자카46의 신곡 '나는 나를 좋아하게 된다'의 수록 된

호리 미오나의 솔로곡 '차가운 물속'의 뮤직비디오가 업로드

종반에, 호리 미오나가 '나 호리 미오나 노기자카46을 졸업합니다' 라고 전하고 있다

뮤직 비디오에서 졸업을 발표 한 것은 노기자카46 그룹 사상 처음이다

일단 뮤직비디오 영상을 감상해 보시죠

호리 미오나의 졸업 가능성에 대한 이야기는 저는 이전부터 하고 있었고

시라이시 마이의 졸업 때문에 발표 타이밍을 미루고 있는게 아닐까 라는

추측도 했었는데, 솔직히 이런 방식이 한편으로는, 굉장히 신선(?) 하면서도

호리 미오나의 성격 만큼이나 굉장히 쿨하고 멋있다는 생각이 솔직히 들었네요

 

 

호리 미오나는 2013년 3월 노기자카46 2기생으로 가입

그해 11월 발매 된 7th 싱글 '바렛타'에서 센터로 발탁 되면서 , 이후에도

노기자카의 인기 멤버로 선발 멤버로 꾸준히 활약해 왔고

지난해 6월 개봉한 영화 '핫기믹'에서는 영화 첫 출연, 첫 출연을 완수했다

이 날은 '바렛타' 발매로부터 만 7년 '기념일'이기도 했다

(출처 구글)

저는 솔직히 굉장히 잘한 선택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세대교체가 활발한 노기자카에서 굳이 오래 아이돌로 활동을 하는것보다

뭔가 다른게 하고 싶을때, 좀 더 빨리 무대를 옮기는것도 좋다고 생각을 하기 때문에

예컨대 배우를 하고 싶다고 한다고 하면, 거의 뭐 30대 가까이가서 졸업을 하고

배우로 전업을 하게 되면, 그 나이에 어울리는 배역을 찾는게 쉽지가 않죠

아이돌 출신의 경우에는 더더욱 그렇고..

한살이라도 더 어리고, 선택의 폭이 조금이라도 더 많을때 졸업을 하는것이

본인을 위해서는 더 좋을꺼라고 생각을 하고 있고, 그때문에 호리 미오나의 졸업을

예상하고 있었는데, 성격이 좀 뭐랄까 하고 싶은말 다하고 당돌한 느낌은 있지만

끼도 많고, 배우로써의 가능성도 저는 조금 봤기 때문에

앞으로도 뭘 하든 잘 할 수 있을꺼라고 생각을 하고, 응원해주고 싶네요

그동안 수고했다! 

덧붙여서 호리 미오나 처럼 졸업은 이미 결정을 했지만

발표 타이밍을 재고 있는 멤버들이 몇명 더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동시에 몇명이서 한꺼번에 졸업을 발표 할 수는 없으니까

이번에 센터를 맡은 야마시타 미즈키도.. 왠지 저는 졸업곡 센터 느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