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다케우치 유코 사망 후 침묵 깬 나카무라 시도 '아들 맡고 싶다'

by 데빌소울 2020. 12. 22.

반응형

NHK 아침 드라마 '아스카'로 각광 받으며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던

다케우치 유코씨가 2020년 9월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 되었다

'가족 4명이 집에서 저녁 식사를 마친 후 혼자서 침실이 있는 2층으로

몇시간 후 남편 나카바야시 타이키가 쓰러져 있는 그녀를 발견

도내 구급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돌아오지 않는 사람이 된 인기 여배우의 갑작스러운

죽음은 일본 열도에 큰 충격을 주었다'

(출처 구글)

'2005년 영화에 '지금 만나러 갑니다'에 함께 출연한 나카무라 시도와 결혼

첫 아이를 얻었지만, 2008년 이혼

2019년 소속사 후배인 배우 나카바야시 타이키와 재혼하고

나카바야시 사이에서도 아이를 가져, 공사 모두 순조 그자체로 보였지만..

'사무실 직원과 공연자도 갑작스러운 사망에 당황했다

인기 시리즈 '컨피던스맨 JP' 3편은 다케우치 유코와 미우라 하루마의 에피소드를

메인으로 그릴 예정이었지만, 미우라 하루마도 7월에 급서해 버렸기 때문에

내용을 급수정하지 않을 수 없는 상황에 21년 개봉을 예정으로 하고 있었지만

22년으로 연기가 되었다' (후지TV 관계자)

인기 여배우의 급사를 받아 드릴 수 없는 팬들의 슬픔의 화살이 전남편인

나카무라에게 향해 버린 것도

'타케우치씨가 사망 전날에 나카무라는 현재의 아내와의 사이에서 태어난

자녀의 사진을 SNS에 올렸다, 사망 전에 게시물임에도 불구하고

'너무 무신경하다'라는 비난이 쇄도하며 염상하는 사태로 발전했다' (스포츠지 기자)

 

 

사실, 전 부인의 사망에 나카무라도 큰 충격을 받았다고 한다

'사망 당일에는 아무도 손대지 못할 정도로 초췌한 모습이었다고 한다

관계자도 '그에게 아버지는 나카무라씨니까 장남을 데려오면 어떨까'라는 말에도

진지하게 귀를 기울이고 있었다' (가부키 관계자)

그런 조언도 있어 그의 마음은 하나도 굳어가고 있었다

'주위에 '장남의 미래에 대해 나카바야시씨와 대화 자리를 마련하고 싶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고 한다, 장남과 정기적으로 만나고 있었지만

지금까지 이상으로 그를 도와주고 싶었던것 같다' (나카무라 지인)

(출처 구글)

장남과 함께 다케우치 유코

타케우치씨의 사망후 장남에 대한 생각에 대해서는 여러 언론에서 보도하고 있지만

본인의 입에서 직접 말이 나온 적은 없었다

12월 중순 주간 여성은 나카무라 집 앞에서 나카무라를 직격했다

말을 걸자, 특별히 놀라는 기색없이 정중하게 대응해 주었다

-장남의 미래에 대해 나카바야시 씨와 이야기 하고 있습니까?

'나카바야시씨의 사무소에는 아들을 도와주고, 가능하면 데리고 오는 것도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그일은 (지금의) 아내도 양해해 주고 있습니다

피를 나눈 관계니 당연하지요..결혼 할때 제 아이가 있는 것도 얘기 했고'

-나카바야시씨를 직접 만나지는 않았나요?

'직접 만나지는 못했습니다, 연락처도 모르고요'

-장남과는 최근에 연락이 되고 있습니까?

'지금의 상황에서는 아이들도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상황이 아니라 생각하고

앞으로에 대해서도 생각 할 수 없는것 같습니다

(다케우치씨와) 헤어졌을때 아들은 어렸습니다, 무슨일이 있으면 연락하라고

휴대폰 번호를 알려줬습니다. 한번도 연락이 온 적은 없었지만'

마지막으로는 아이와 나카바야시에 대해 이런 걱정을 했다

'(다케우치씨가) 그렇게 사망하게 되어서, 여러가지 내가 이야기하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하고 (기사가 되면) 상처 받는 사람도 많이 있으니까

어쨌든 아들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나카바야시 소속사에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는 나카무라 실제로 연락이 있었는지

 물어보면 '한번 상대방의 매니저로부터 연락을 받았습니다만

와중의 타이밍이라서 이쪽 상황을 설명했는데, 상대방이 다시 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뿐입니다, 민감한 사안이기 때문에 정식으로 무슨 일이 생기면

이쪽에서도 대응을 하려고 합니다' 라고 밝혔다

어느쪽이 양육권을 갖게 되더라도, 다케우치씨의 몫까지 장남에게 많은 애정이

쏠리기를 바랄 뿐이다..

(출처 구글)

지 아들이니까 생각은 하고 있겠지만, 본인이 직접 연락을 한것도 아니고

매니저를 통해서 -_- 지금의 아내도 양해를 한다고는 하지만 피 한방울 섞이지 않은

아이를 데려간다고 해서 잘 돌봐줄꺼라는 확신도 별로 들지 않고

나카무라도 말로는 데려가고 싶다고 하지만, 벌써 몇달이 지났는대 

적극적이지 않는 모습을 보면 말뿐인것 같기도 하고

(충분히 그러고도 남을 놈으로 보이고)

무엇보다 큰 상처를 받은 아이가 원하는 방향으로 결정이 났으면 좋겠네요

큰 아이도 그렇지만, 태어난지 얼마 되지 않은 엄마 얼굴도 모르고 자랄

애기도 가엾고, 나카바야시도 불쌍하고.. 다케우치 유코를 배우로서 좋아했고

 갑작스러운 죽음이 충격적이었고, 너무나 안타까운 마음이었지만

동정하고 싶은 마음은 없습니다

자살은 어떠한 경우에도 미화 되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