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센터 고정 오구리 유이 왜 반응이 없을까?

by 데빌소울 2020. 12. 26.

반응형

크리스마스인 25일 뮤직스테이션 울트라 슈퍼 라이브에 출연한 AKB48

이번에도 센터는 오구리 유이가 맡았는데, 이번에도 반응이 전혀 없어서..

계속 센터 고정인 오구리 유이 무풍인 이유!

(출처 M스테)

일본 반응

'노래, 춤, 의상, 소속 그룹이 나쁜'

'추녀'

'토크를 전부 카시와기가 뺏어가니까'

'노기자카에서 누군지 (호리 미오나) 졸업으로 클로즈업 되었는데,

일반인이 보면 누구? 라고 생각되는것과 같은 이치'

'유이 유이 슬슬 머리 염색하는게 좋겠다, 수영복도 해금하고'

'화제성이 전혀 없는 애를 계속 내는게 가장 큰 문제'

'즛키(야마우치 미즈키)가 더 귀엽구나!'

'오구리 유이 센터 부적합'

'나쁘지는 않지만, 무난한 공기같은 상태'

'표정도 약하고, 아무런 매력이 없다'

 

 

'W센터 야마우치 무풍이 더 문제야!'

ㄴ' 어디가 W센터야? 잠깐 옆에 서있으면 W 센터냐 ㅋㅋ'

'오카다, 야하기, 야마우치도 무풍이었는데 뭔 소리야

48오타 이외에 48자체가 무풍인게 현실이야'

'스다 아카리와 마츠이 쥬리나가 W센터하면 임팩트가 엄청 날텐대 ㅋㅋ'

'어제 M스테에 Babymetal 이 나온 직후 AKB가 나와서, AKB 오타로서 부끄러웠다'

저는 지난번에 KBS 가요대축제에 왜 베비메탈이 나오지? 했는대..

(출처 구글)

여자친구였음 ㅎㅎ

'오구리와 야마우치의 고리밀기는 실패한, 운영은 깨끗하게 실패를 인정하고

2021년에는 정책 전환 하기를'

'악의 근원 카시와기 유키, 요코야마 유이'

'오구리는 음악 방송 센터 횟수가 마에다 아츠코보다 많다는 설이 있지?'

ㄴ'오구리는 눈이 작고 못생긴, 마에다는 아직도 눈이 크고 귀여웠다'

'무풍이 아니라 역풍'

'야마우치 오타들이 무풍 책임를 유이유이에게 넘기려고 필사적 ㅋㅋ'

ㄴ'야마우치도 오구리도 눈이 작아서 못생긴건 틀림없다'

'오구리랑 야마우치는 서로 닮았는대 왜 싸우냐ㅋㅋ'

'귀엽다면 반응이 있을텐대, 반응이 없다는건..'

'오구리 너무 못생긴! 즛키 센터 밀면 AKB는 되살아난다!'

ㄴ' 낙선 고마워!' (즛키 센터의 실연 고마워! 패러디 조롱이죠)

 

 

'마에다 < 발견, 오오시마 < 발견 , 와타나베 < 미발견

삿시 < 발견 , 시마자키 < 발견 , 미야와키 <미발견 (한국 이적 후 발견)

오구리 < 미발견'

'센터는 유이유이 밖에 없어, 야마우치는 안티도 없을 정도로 무풍이고

결국 유이 유이가 들어가는거야'

'부채 매진이기 때문에 무풍은 아니다'

'말상으로 못생긴게 문제'

'몇번이라도 계속 말한다, 센터는 즛키'

'싸우지마라, 두사람 모두 스다 아카리 보다는 귀여운'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저도 이 무대를 봤는데, 솔직히 끝까지 보기 힘들 정도로 괴로웠네요..

비단 센터 오구리 유이만이 문제가 아니라

솔직히..정말 아이돌인데 비주얼 이러면 안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