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마츠이 쥬리나 아라시 오노 사토시 일화 공개!!

by 데빌소울 2020. 12. 27.

반응형

어제 'VS 아라시'에 이어서 '아라시니시야가레' 방송도 최종회가 끝이 났죠

세계챔피언 마츠이 쥬리나도 관련해서 트위터에 글을 올렸는데
그것이 별로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출처 구글)

마츠이 쥬리나는 과거 오노 사토시가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

'열쇠가 잠긴 방'에 출연을 했었는데, 아마 그때 이야기 인 것 같습니다

'아라시니시야가레 최종회.. 오노씨와 드라마에 함께 출연을 했을때

'아이돌 하면서 드라마는 힘들지? 출연해줘서 고마워!' 라고 멋진 말을 해주었습니다

지금도 정말 감사합니다, 또 언젠가 아라시 여러분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라고 트위터에 글을 올렸네요

(출처 열쇠가 잠긴 방)

일본 반응

'여윽시 세계 챔피언 쥬리나'

'슈퍼 아이돌끼리 서로 통하는게 있었겠지?'

'오노가 그런 말 하는 타입이던가?'

'역시 쥬리나가 정의였어'

'이 자식 또 시작 하는건가? 정말 짜증나는 녀석이구나'

'아라시와 마츠이 쥬리나는 연결고리로 이어져 있었어!'

'오노 '출연해줘서 고마워, 피곤할때는 이거나 피워' (뭔소린지는 아는 분만 아실듯)

'아부하는 재주 하나는 굉장하구나'

'니도 후배들한테 좀 상냥하게 대해라'

'쥬리나는 엄청 상냥하니까 문제없어'

' '수고했어' 한마디가 쥬리나에게는 그렇게 들렸겠지'

' 마츠이 쥬리나 입장을 아는건 역시 아라시급 밖에는 없구나'

'쥬리나 역시 대단해.. 왠만한 아이돌은 오노군에게 이런 말 못 들으니까'

 

 

'지멋대로 환청을 들었구만'

'이런 허접한 것 까지 기억하고 있다니..진짜 무서운 놈이구나'

'여자 아이돌계 최고인 마츠이 쥬리나에게 이런말을 듣다니 아라시도 기쁘겠구나'

'아이돌 세계 챔피언과 쟈니스 챔피언이니까, 서로 통하는게 있는듯'

(출처 구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어제 아라시니시야가레 마지막회가 4시간 SP로 생방송 진행으로 끝이났는데

(출처 구글)

대충 봤는데, 밝은 분위기에서 훈훈하게 마무리를 잘 지은것 같습니다

(출처 구글)

쥬리나도 요즘 예능 출연도 자주 하는 것 같고

(아키모토 야스시가 정말 나쁜놈이지만, 그래도 의리 하나는 있는 것 같다는)

유튜브는 한 일주일 업데이트가 없어서, 직원들 월급도 사비 털어야 될 것 같아서

때려쳤나..싶었는데, 지금은 다시 열심히 하고 있네요

구독자 만명은 넘었을려나.. 잘되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