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미야와키 사쿠라 졸업 티켓 VIP 40만원

by 데빌소울 2021. 5. 19.

반응형

2021년 6월 19일 (딱 한달 남았네요) 마린멧세 후쿠오카 A관에서 HKT48 졸업 콘서트를 하는

아이즈원 미야와키 사쿠라의 졸업 콘서트 티켓 가격이 공개

빌어먹게 비싸다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일단 티켓 정보는

생방송 시청 티켓 3,900엔 (세금 포함)

일반 지정석 13,000엔 (세금 포함)

카메라 좌석 25,000엔 (세금 포함)

본 공연에서 유일하게 아레나 장소에서 사진 촬영이 가능한 좌석

사쿠라 좌석 39,000엔 (세금 포함)

아레나 경기장에서 27번째 줄까지 보장한 프리미엄 티켓

당초 무관객 라이브로 한다고 했던 것 같은대, 좌석이 나오는걸 보면 관객을 받기로 한 모양이네요

일본 반응

'마지막 뽕뽑기 확정'

'노골적인 미야와키 상법 그만둬!'

ㄴ' 시끄러워 안 살꺼면 입 다물어!'

'27번째 줄은 꽤 뒤쪽이야'

'세계적인 스타니까 이정도 쯤이야'

'27번째 줄까지 보장은 뭐야 ㅋㅋ 사쿠라 좌석이라면 3줄 정도가 적당하잖아'

'마츠이 쥬리나 3배의 가치는 있다'

'39000엔 지불하고 27열 되면 지옥 ㅋㅋ'

'미야와키 바가지'

'나는 살꺼야!'

'뭐 이걸로 기분 나쁜 대머리 할아범들에게 수금해서 조금은 HKT에 보답 할 수 있는

이녀석에게 기대되는 것은 기분 나쁜 할아범들에게 수금력이니까'

'미야와키 오타들 불쌍해 ㅋㅋ'

'과연 세계의 미야와키'

'극장 공연이 더 저렴하고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졸업 공연 여부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 나온걸로는 졸업 콘서트를 끝으로 바로 졸업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도 여유있게 다 팔리겠지?'

'일본 거주자만 신청 할 수 있게 하는게 좋겠다'

'HKT에서 마지막으로 바가지 가격, 본인의 소득이 늘어나는 것도 아닌데'

 

 

'39,000엔이 너무 높다니, 너희들 전부 무직이냐?'

'고작 미야와키 따위의 라이브에 39000엔 가치가 없다'

'예상보다 배는 비싸 ㅋㅋ 사쿠라사케!'

'비싼건 비싼거지, 가난한거랑 부자랑 뭔 상관이냐'

'한국 진출이 없었다면 상상도 할 수 없는 가격, 한국인과 중국인들이 주요 고객인가?'

ㄴ' 외국인은 14일간 자가격리가 필요'

'27번째 조차도 39000엔이라면 너무 비싸잖아'

'아무튼 ATM 여러분 화이팅!'

'배달도 1000엔 정도가 비싼대, 노기자카도 3000엔 정도였는데 

특전으로 4000엔 정도 였지만'

'4만엔은 초 거물 연예인의 디너쇼 가격이잖아!'

'일본에서 미야와키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꺼다'

'싸다 싸, 사쿠라는 라스트 아이돌인데'

'마유의 졸업 콘서트 특별석도 이 정도였다'

'돌아와서 바로 졸업 발표 하더니, 오타쿠들 눈탱이 날리네, 과연 미야와키 상법 '

'미야와키 'HKT48에 보답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귀국 후 바로 졸업 바가지 콘서트 ㅋㅋ'

'1~3열이 39000엔이라면 싼지도 모르겠지만, 27열 39000엔은 너무 비싸다'

'어차피 사쿠라 오타가 많아서 쟁탈전이야!!'

'한국의 대스타는 역시 다르구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HKT48 미야와키 사쿠라)

원래도 AKB48 그룹에서 HKT의 극장 공연 가격이 비싼걸로 알고 있는대

2년 6개월동안 그룹을 떠나 있다가, 곧바로 졸업 발표하고 HKT에 대한 보답이 팬들의 눈탱이라

솔직히 아이즈원 활동하기 전이라면 사쿠라 졸업 콘서트가 이 가격이 가능했을지..

이것도 김치 프리미엄인가요~ 뭐 아무튼 돈 있는 사람들이 40만원이 돈이겠습니까

어차피 볼 사람들은 다 보러가겠죠, 빈자리가 생기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