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운영 비판 HKT48 나가노 미야비 해고 수순?

by 데빌소울 2021. 6. 19.

반응형

지난달 28일 새벽에 트위터에 운영을 비판하는 글을 올렸다가 삭제하고 사과하는 소동을 일으켰던

HKT48 연구생 나가노 미야비(21)가 휴양에서 휴식으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면서

해고 수순을 밟게 되는게 아니냐 라는 이야기가 흘러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사건의 발단은 지난달 28일 나가노가 자신의 트위터에

'아무것도 안해주고! 공연도 못나가게하고! 멀쩡한대 아프다고 거짓 사과문 내고!

쇼룸 메일 SNS도 제한하고, 언제까지 이래야 하는거야! 야다!!' 라고 했다가

얼마지나지 않아서 전부 삭제하고 '저혼자 생쑈 했습니다, 그룹에 똥칠해서 죄송합니다' 라고 사과

그리고 곧바로 컨디션 불량으로 휴양이 발표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어제 18일 니가노에 대한 새로운 공지가 나왔는데 요약을 하면

'휴식을 하면서 작년부터 서서히 활동을 재개해왔지만

재차 진찰과 의사와의 상담 나가노 본인의 의사를 존중한 결과 일부 활동 제한을 결정

당분간 HKT48 메일을 비롯한 각종 SNS의 업데이트도 중단

미야와키 사쿠라 HKT48 졸업 콘서트에도 불참

팬여러분께 걱정과 폐를 끼쳐 죄송하지만, 양해 부탁드립니다

계속 나가노 미야비 응원 부탁드립니다' 라고 발표를 했습니다

이미 나가노가 운영이 이런식으로 구라를 친다 라고 폭로(?)를 했었기 때문인지 몰라도

새삼 발표 내용이 참..어처구니가 없죠

 

 

일본 반응

'이젠 틀렸네'

'과연 이지메에는 정평이 나 있는 HKT'

'마음의 병?'

'라이브도 못하게 하고,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거냐? 그런 불만을 말하니까 강제 휴양이라니'

'나카이 리카 부하?'

'운영을 비판했으니 사실상 해고'

'이전 휴양과 달리 이번에는 휴식은 ㅋㅋㅋㅋㅋㅋ'

'어둠이 너무 깊다..'

'운영을 비판했기 때문에 숙청?'

'사실상 졸업이잖아'

'NGT사태 같은 큰 문제로 발전 할 것 같은 안건'

'일부 활동 제한은 휴양하고 다른건가?'

'왜 무대에 안세우는거야? 혼마 마이 같은 느낌인건가? 아니면 단순히 미움 받는?'

'본인이 건강한대 운영이 거짓말해서 공연에 못나가게 한다고 고발했는데

더 아프다는 이유로 강제 휴양 되는거냐?'

'HKT는 이제 끝이야'

'아무튼 복귀했다가 휴양했다가 바쁜놈이다 ㅋㅋㅋㅋㅋㅋ'

'만약 이 아이가 합법적이라면 왜 다른 멤버들은 목소리를 내지 않는건가?'

'멤버 운영이 왕따 시킨건가? NGT에 이어 이지메 그룹 탄생인가'

'SR(쇼룸) 유치원 선생 같아서 좋아했는데'

'일부활동을 제한..미묘한 표현이군'

'야마구치 냄새가 굉장해'

''복귀 불가 무기한 근신 처분이군'

'야마구치화 하기전에 자르는 것이 좋겠다'

'후배를 지켜주는 마츠이 쥬리나, 후배를 버리는 미야와키 사쿠라 차이가 나는구나'

(지난번에 언급을 했지만, 나가노는 사쿠라를 동경해서 HKT에 가입했다고)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동경하는 사쿠라의 졸콘에도 못나가고, 또 아픈 놈이 되서 강제 휴양..

이쯤되면 진짜 이 아이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건지, 아니면 다른 이유가 있는건지

궁금해지기는 하네요

본인이 주장하는 것처럼 다른 특별한 문제가 없는대 운영이 계속 이 아이를 제끼는거라면

그 부분에 대해서 이 아이의 춤 실력에 대해서 지적하는 사람들도 있는 것 같은대

(지난번에 안무 영상을 올리기도 했었지만)

솔직히 아키모토 아이돌이 무슨 엄청난 춤실력이 필요할 정도의 안무가 있는 것도 아니고

단순히 춤실력이 딸린다고 해서 제끼는 것 같지는 않은 것 같은대 말이죠

운영이 뭔가 이아이에 다른 문제 (남자 문제 라든가)에 대해서 알고 있는게 있는 것 같은

느낌도 좀 드는데.. 뭐 밝히지 않는 이상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으니까

아무튼 그렇다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