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월클) 혼다 히토미 '퀴즈! THE 위화감' 강림

by 데빌소울 2021. 6. 21.

반응형

6월 28일 (월) 방송 TBS '퀴즈! THE 위화감'에 혼다 히토미 (AKB48 / 전 아이즈원) 가 게스트로 출연!!

함께 출연하는 게스트가 나카죠 아야미, 나나오, 아키야마 류지, 데비부인!!

(출처 구글)

얼마전에 정범균 오구리 유이도 (원격) 출연을 했었던 바로 그방송! 

아이즈원 (IZ*ONE) 해체 후 첫 예능 출연 혼다 히토미 강림에 대열광!!

일본 반응

'여윽시 월클 히짱!'

'대다나다~'

'스튜디오에는 나오지 않은 오구리 보다 격상'

'미야와키 사쿠라는 한국으로 돌아가고, 혼다 히토미는 일본에서 잡 일'

'혼다 히토미 1군 진입'

'혼다 히토미 전 아이즈원이라는 훈장이 빛나고 있구나'

'이날 유이유이가 VTR로 출연하면 완벽한데'

'히짱 굉장해 일이 많아지고 있어!'

'더러운 머리가 위화감'

'꾸준히 재현 VTR 출연하고 있던 오구리 입장이 난처 ㅋㅋㅋㅋ'

'한국에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일본에서는 전혀 인기도 지명도도 없는데 너무 억지로 꼽네'

ㄴ'세계적인 스타니까 당연'

'역시 차기 센터 답구나'

'AKB 센터 확정'

'일본인 오타는 전무한데 이렇게 고리밀기 해도 좋은 것이냐!'

'이시하라 사토미와 혼다 히토미 처럼 되고 싶다, 이게 지금의 일본 일반인 감각' (금시초문)

 

 

'한국 가는게 정답이었구나, 바로 서열 떡상했잖아!'

'야부키 나코만 아무것도 없네..' (그..그러네..)

'사무소 DH 스튜디오 불러주는 것은 역시 강하네

역시 세계적인 스타는 대우가 다르구나, 유이유이보다 앞서간다니!'

'(AKB48 / 전 아이즈원) 직함이 굉장하구나!'

'노래하고 춤추는 세계적인 슈퍼스타 였는데, 일본에 돌아오면 개그우먼 되는건가 ㅋㅋ'

'추녀 밖에 지상파에는 나올 수 없는건가'

'전 아이즈원 직함이 역시 따라오는구나.. 네임밸류가 강하다는 건가'

'금발의 지저분한 히토미'

'잘한다 운영 전력을 다해서 (히짱) 밀고 나가라!'

'히짱 스튜디오! 유이유지 VTR!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 색깔이 위화감'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AKB48)

음 저는 개인적으로 히토미가 일본에서 계속 활동을 할 생각이라면

팬들에게 위화감을 덜 주는.. 대충 맞춰주는 쪽이 좋을 것 같다 라고 언급을 했었는데

아이즈원 멤버였다는 프라이드 일까요..? 근데 생각해보니..

제 자신은 AKB의 변화를 바라면서 히토미에게는 AKB에 맞춰줘라 했던건 모순이었던 것 같고

히토미가 AKB에 맞출 것이라 아니라.. 히토미가 AKB를 변화 시켜라! 가 맞는거였네요

아무튼 히토미가 나카죠 아야미, 나나오 등과 함께 나란히 지상파 출연이라니!

앞으로도 승승장구하는 월클 혼다 히토미의 활약을 기대해 봅시다

과연 아이즈원 활동 에피스드에 대한 무슨 이야기를 할지 꼭 챙겨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