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오오조노 모모코 졸업 '연예계 은퇴'

by 데빌소울 2021. 7. 4.

반응형

얼마전부터 오타들 사이에서 꾸준히 모모코에 졸업 이야기가 나오던대.. 결국..

노기자카46 오오조노 모모코(21)가 4일 0시 공식 블로그를 업데이트하고 졸업을 발표했다

2016년 9월 가입한 3기생의 첫 졸업이 된다

8월 22일 전국 투어가 라스트 라이브가 되고, 9월 4일 3기생 5주년 기념일을 마치고

연예계 활동을 은퇴한다고 한다

(출처 노기자카46)

블로그에서 오오조노는 '여러분께'라는 제목으로

'갑작스러운 보고지만, 이번 27th 싱글 활동을 기하여 노기자카46을 졸업합니다' 라고 전했다

'3기생으로 노기자카에 가입해서 상냥함 속에 행복하고, 기쁘고 

노기자카에 들어오지 않았다면 이런 멋진 순간을 맛 볼 수 없었을 꺼라 생각한 적도 많았습니다

매일 울면서, 빛이 보이지 않아

노기자카에 들어오지 않았다면 이런 괴롭고 무서운 생각을 하지 않았을텐데 한 적도 많았습니다

두가지의 감정을 맛 본 5년간이었습니다' 라고 엮으며 

팬들과 멤버들 스탭들에게도 감사의 말을 전했는데 '많이 지켜주시고, 도움을 받았기 때문에

지금까지 노기자카의 일원으로 있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라고 밝히고

'노기자카에 들어와서 만난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노기자카에 있을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어느덧 그렇게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전문에 '노기자카에 있어 정말 행복합니다, 노기자카를 정말 좋아합니다

진심으로 그런말을 할 수 있는 날이 올 수 있을까' 고민을 했었다고 부러워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본인도 어느덧 그렇게 생각하게 되었다고 말하는 것)

이 후에 3기생에 대한 고마움을 전하는 내용이 좀 나오고 

'제가 노기자카46으로 활동하는 마지막 날은 3기생 12명이 5주년을 맞이하는 9월 4일 입니다

9월 4일에 연예계 활동도 은퇴합니다' 라고 설명

(한여름 전국투어는 참여하고, 8월 22일 후쿠오카 공연이 마지막 라이브가 된다고 합니다)

 

 

(출처 구글)

오오조노 모모코는 2016년 9월 노기자카46 3기생 오디션에 합격

치유계 목소리를 가진 순수한 매력의 인기 멤버 중 한명이다

2017년 8월 싱글 '신기루'에서는 동기인 요다 유우키와 함께 W센터에 발탁

가고시마 현 소오시 출신으로 시 홍보대사에 취임하기도 했다

(출처 구글)

특별한 이유는 모르겠지만..

저는 솔직히 예전부터 그냥 모모코는 아이돌..연예계랑 잘 안맞는 것 같다 

라는 생각을 솔직히 좀 했었습니다..

오타들 사이에서 졸업 이야기가 이전부터 계속 등장을 한 걸 보면

졸업 할 것 같은 늬앙스를 전부터 풍기고 있었던 것 같은대

결국 단순히 졸업이 아닌 연예계 은퇴를 발표 했네요

멤버들도 전부터 그런 말을 하던대

저도 마찬가지로 그냥 오오조노 모모코가 항상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근데 왠지 졸업하고 빨리 시집가서 전업 주부가 될 것 같은 느낌이 살짝 있네요

(그리고 연예계 생활보다는 그게 더 잘어울리 것 같음, 아무튼 행복해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