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불륜 남편 자살 시도설 리사 LISA 활동 재개

by 데빌소울 2021. 8. 19.

반응형

지난 4일부터 컨디션 불량으로 일부 활동을 중단하고 요양중이던 가수 LISA(34)가

컨디션 회복으로 서서히 활동을 재개하는 것을 19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발표했다

(출처 구글)

불륜녀와 함께 호텔방에 입장중인 스즈키 타츠히사 & 리사

사이트에서는 '얼마전부터 일부 활동을 중단하고 있었지만, 현재 컨디션 회복 상태를 근거로

서서히 활동을 재개하게 되었습니다' 라고 보고

8월 7일, 8일 마린 멧세 후쿠오카 에서 개최 예정으로 하고 있던

'LiVE is Smile Always~LADYBUG~' 공연을 중단했지만

8월 28일(토) 29일(일) 예정으로 하고 있는 마코마나이 세키스하임 아이스 아레나(훗카이도) 공연 

'LiVE is Smile Always~LADYBUG~'에 관해서는 예정대로 개최를 준비중' 이라고 설명했다

리사는 4일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심신 피로에 의해 일정 기간 요양이 필요하다고 판단

일부 활동을 중단하고 요양하는 것으로 했습니다'

'이로인해, 급히 후쿠오카 공연을 중단하기로 했습니다, 공연을 기대해주신 팬분들에게 죄송하지만

부디 양해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라고 전하고 있었다

 

 

(출처 불륜남 인스타 & 주간 문춘)

사실인지 아닌지 저는 별로 신빙성이 없어 보여서 소개를 안했는데

리사 남편인 불륜남 성우 스즈키 타츠히사가 불륜 보도 직후에 자살을 시도해서

병원으로 실려갔고, 리사도 병원을 찾았다 라는 보도가 나왔었는데

(한때 생사를 넘나드는 심각한 상황이었다고)

'주간여성'이 자실 미수 사건에 대해서 스즈키 타츠히사의 소속사에 취재 요청을 했는데

'발표대로 컨디션 불량입니다, 증상에 대해서는 사생활이라 답변을 삼가합니다'

라고 했기 때문에, 자살 미수 사건은 오보가 아닐까 싶네요

저놈 했던 짓이나 낯짝을 보면 그럴만한 놈도 안되보이고 말이죠 

정말 활동을 재개 할 수 있을 만큼 컨디션 회복이 된건지

콘서트를 취소하면 엄청난 위약금이 있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하는건지는 모르겠지만

벌써 멘탈이 회복 되기는 힘들겠죠..뭐 아무튼 리사가 힘냈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