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STU48 이마이즈미 미리아 남친과 키스 투샷 유출

by 데빌소울 2021. 10. 3.

살짝 지뢰 느낌이 있던 STU48 2기생 이마이즈미 미리아(19)로 추정되는여성과

그녀의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인물의 친밀한(?) 투샷 사진이 유출 논란이 되고 있다

(출처 구글)

썸네일은 그냥 평범한 것을 썼고

이사진으로는 뭐 남친과의 투샷이라고 하기도 뭐하죠

(출처 구글)

이게 본론이 되겠습니다

추정이라고 썼지만, 저도 이 아이 에피소드를 한번 소개 했었고, 이미 알고 있던 아이기 때문에

제가 볼때는 이마이즈미 미리아가 맞는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반응

'누구야?'

'배경 조명 등으로 가입 후 인것이 확정'

'마스크 가입 후가 확실하잖아 ㅋㅋㅋㅋㅋ'

'가입 후야? STU는 문제아가 많구나'

'세토우치는 전부 남자친구가 있잖아'

'노기자카 호시노 같은 패턴, 내부에 배신자가 있는 ㅋㅋ'

'카시와기 유키 처럼 스루하면 안전'

'귀엽다고 말하고 있지만, 일단 그렇지도 않다'

'수유까지 세이프니까'

'우선 이마이즈미보다 남자친구가 더 귀여운게 위험, STU 수준이야'

'이마이즈미와 사이 좋은 멤버들도 수상해'

'가입전에도 중학교때 남자 친구 사진을 트위터에 당당히 올리고 있었으니까'

'센터가 쟈니스 도움이니까, 뭐라고 할 것도 없어'

ㄴ' 위대한 규칙을 만들어준 센터 타키노 유미코에게 감사'

 

 

(출처 구글)

이러고도 안전하고 사진집 내고 센터 또 먹고 하니 뭐 멤버들 뭐라 할 것도 없죠

'아이돌이란 힘들지, 이걸로 졸업하기 전까지 비인기 확정이야'

'타키노는 인기있으니까 괜찮고, 인기도 없는데 사고친 애는 해고해라'

'원래 1기생이 들어 왔을 때부터 연애 금지가 아니니까'

'STU는 루이비통도 처분 되지 않았으니까 ㅋㅋ'

'중요한건 얼굴을 모르는..'

'이건 남자친구의 계정인가?'

ㄴ' 아니 다른'

'이마이즈미 라는 이름은 멀쩡한 놈이 없네'

'2019년 12월은 역병 전이니까, 2020년 12월이겠지

후쿠오카에서 데이트하기 위해 일부러 마스크 쓰지는 않을테니까'

ㄴ' 저 조명 자체가 2019년 12월 이후에 전시 된 것이기 때문에 가입 후 확정'

'이정도라면 인정하지 말고, 스루 하면 좋겠다'

'이번 생탄제에서 졸업 발표할지도 모르겠네' (10월 5일 낼모레가 생일이네요)

'전 남친입니다, 지금은 친구입니다, 라고 하면 세이프'

'청초한 이미지의 세토우치가 지뢰 투성이어서 슬프다..'

 

 

'남동생이라고 하면 안전'

'옆동네 이마이즈미가 더 충격적이기 때문에 안전'

'남자친구가 너무 잘생겼잖아, 연예 기획사 소속이라고 해도 이상하지 않은 수준'

ㄴ' 쟈니스 Jr. 가능성 있나?'

'문춘 '누구?''

'STU 오타 'STU는 청초 노선이기 때문에' 도대체 어디가 ㅋㅋㅋㅋㅋ'

'이건 상대도 여자 아냐?'

ㄴ'어떻게 봐도 남자잖아, 현실을 외면하지 마라 ㅋㅋ'

(츄~ 사진은 그런것도 같지만, 대형 트리 앞 사진을 보면 완전 남자네요)

'이제 스무살이니까, 이정도는 용서해줘라'

'왜 사진을 찍는지, 그리고 왜 그걸 인터넷에 올리는지 정말 모르겠다'

(그러게 말이죠, 그냥 몰래 만나던가 하지, 왜 사진을 찍어서 올리는건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이마이즈미 미리아 쇼룸)

노출 어필하고, 돈없다고 울고..이런 애들은 지뢰일 가능성이 매우 높죠

돈 어떻게든 오타들에게 수금하면 그 돈으로 남자 친구랑 데이트 비용으로 쓰고

(출처 이마이즈미 미리아 쇼룸)

실수를 가장해서 오타들의 상상력을 마구 자극하는

이거 말고도 이런식으로 실수를 가장해서 드립을 친 것도 있는 것 같은데

도대체 왜 그게 가능한지는 모르겠으나

타키노 처럼 잠깐 자숙하는가 싶더니 푸쉬를 받을 가능성도 있겠네요

사고 친 애들이 이후에 푸쉬를 받는건 도대체 어떻게 생각을 해야 하는 걸까?

AKB48 팀8 요코야마 유이도 그렇고 말이죠.. 발각 되고 나면 대놓고 그때부터 영업을 하는건가?

이 아이는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을지.. 생탄제가 궁금하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