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시로마 미루 남동생 시로마 타이요 연예계 데뷔

by 데빌소울 2022. 1. 12.

반응형

전 NMB48 시로마 미루의 남동생으로 시로마 미루의 SNS나 유튜버 등에 자주 등장을 하면서

이케멘으로 알려진 시로마 타이요(18)가 ABEMA TV의 고등학생 청춘 리얼리티 쇼 

'오늘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출연, 연예계 데뷔를 하는 것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 있다

(출처 구글)

이 방송은 '운명의 사랑찾기, 사랑과 청춘의 수학여행'을 테마로

2박 3일동안 벌어지는 현역 고등학생들의 찐 사랑과 청춘의 모습을 그린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이번 '밀감편'에서는 시로마 미루의 남동생 시로마 타이요

BE:FIRST를 배출한 SKY-HI 주최의 오디션 'THE FIRST' 출신의 라이아

보이그룹에서 활동하는 유우마 등 개성 강한 얼굴들이 출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시로마 미루의 남동생 타이요는 누나의 SNS 등에 마스크 쓴 모습으로 자주 출연

그때마다 '이케맨 남동생'으로 불리며 화제가 되어왔는데

이번에 본격적으로 연예계 데뷔해 180cm의 큰 키와 누나를 닮은 발군의 비주얼로

주목을 끌게 될 것 같다

시로마 미루는 11일 SNS에 동생이 '오늘 좋아하게~' 참가합니다, 기대된다, 꼭 봐주세요!

잘 부탁드립니다' 라고 응원 메시지와 함께 투샷 사진을 올렸는데

(출처 시로마 미루 트위터)

도대체 누가 사진을 올린건지 어리둥절한 상황

인터넷상에서는

'어데가 이..케..멘..?'

'전혀 미남이 아닌데?'

'마스크 쓰는 편이 나았다'

'누나와 같은 원숭이 상이네'

'화장 전의 누나 같은 눈이네 ㅋㅋ'

'코랑 볼이 닮았네'

'눈이 가늘구나'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출처 아베마TV)

등치도 좋고, 못생긴건 아니지만.. 미남도 아니네요

마스크 쓴 이케멘으로 계속 남는 것도 좋지 않았을까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