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타나카 미쿠 컨디션 불량 HKT48 투어 불참

by 데빌소울 2022. 4. 5.

HKT48 타나카 미쿠가 컨디션 불량으로 HKT48 투어에 불참하는 것이 발표

큰 논란이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구글)

HKT48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HKT48 LIVE TOUR 2022 가나가와, 도쿄 공연 다나카 미쿠 휴연 알림' 이라는 제목으로

'항상 HKT48에 따뜻한 성원 정말로 감사합니다

HKT48 LIVE TOUR 2022 ~Under the Spotlight~ 가나가와, 도쿄 공연 출연을 예정하고 있던

타나카 미쿠가 전부터 컨디션 불량이 계속되어, 소중히 생각해온 본 공연을 휴연하게 되었습니다

갑작스럽게 휴연하게 된 것을 깊이 사과드립니다

휴연 : 2022년 4월 8일(금) 가나가와현/ 요코스카 예술 극장 대극장

2022년 4월 10일(일) 도쿄도/ LINE CUBE SHIBUYA

팬 여러분, 관계자 여러분에게는 걱정과 폐를 끼치게 되었습니다만

모쪼록 양해해 주시기를 부탁 말씀드립니다' (아직 투어까지는 날짜가 좀 남아있는데..)

 

 

일본반응

'철인 미쿠링 실화냐?'

'환불이요!'

'악수회라면 꾀병일지 모르겠지만, 콘서트라면 정말 몸이 안 좋은 모양이구나'

'노래도 못하고, 춤도 못추고, 뚱뚱하고 관객에게 손 흔드는 것 밖에 못하는 무능은 불참해도 문제없다'

'가장 인기 있는 멤버가 불참이라면 손님을 모을 수 없잖아

나코는 실체가 없는 팔로워만 많은 녀석이고'

'옷을 입을 시간이 없었다' (무슨 말인지는 뒤에 설명하겠습니다)

'졸업이 얼마남지 않았구나'

'벗는 일만 하겠습니다'

'지금부터 5일 후의 컨디션을 미리 안다는거야?'

'매일 방송했던 쇼룸도 3월 25일부터 방송이 없어'

'미쿠링 무슨 일이지, 너무 걱정된다'

'이대로 휴양하게 될 것 같은 예감'

'너무 많이 벗어서 아픈건가?'

'이것은 멘탈 문제다'

(출처 구글)

'미쿠링이 없는 HKT 콘서트는 야부키 나코 솔로콘 with 백댄서'

'확진이라면 벌써 발표 했겠지'

'얼굴도 몸도 빵빵'

'너무 벗고 다녀서 감기에 걸렸다'

'이런 소중한 일을 째다니.. 과연 마츠이 쥬리나 칠드런'

'나코 돌아와서 멘탈 나갔네'

'멘탈 문제겠지? 나코는 드라마 출연도 하고 있는데

자신은 그라비아로 가슴 노출 하는 일만 하고 있으니, 없던 병도 생기겠지ㅋㅋ'

'22일전부터 이상한 조짐이 있었어'

'오랜만에 투어 출연을 째다니.. 역시 에이스 자질이 없는 녀석이야'

'프로듀스48 쥬리나와 함께 도망친 시점에서 같은 운명이야'

'더 이상 돌아오지 않을 수도 있다'

'마츠이 쥬리나 트위터도 26일이 마지막이야!!' (쥬리나도 자칭 컨디션 불량이라고 합니다)

'미쿠링 없는 HKT도 수요가 있냐?'

 

 

'미쿠링이 컨디션 불량 휴연은 공연, 악수, 콘서트를 포함해서 8년간 없었기 때문에

마츠이 쥬리나가 땡땡이 치고 쉬는 것과는 다르다!'

ㄴ'그래서 이번에 쉬는거 진짜로 위험하지 않아?'

ㄴ'위험하다..'

'가슴 내는 일만 열심히 하고, 소중한 일은 날려버리는 타나카 미쿠

아이즈원을 발판 삼아 멀티로 활약 중인 야부키 나코와 엄청난 차이가 나는군'

'지난달 27일 이후부터 모바메가 전혀 없기때문에, 쭈욱 컨디션 불량이었던 것 같은데

미쿠링 정말 괜찮을까 ㅠㅠ'

'나코가 있기 때문에 전혀 문제 없습니다'

'본인이 그라비아 퀸이 되고 싶다고 말했었는데, 뭔 그라비아로 멘탈이 나가

나코는 가슴 내는 것을 즐기고 있다고'

'이미 졸업한다고 운영에 전했을꺼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옷 입을 시간이 없다' 라는 말은 미쿠가 '그라비아 일이 너무 많아서 옷 입을 시간이 없다'

라는 말을 쇼룸인가 방송에서 했었다고 하네요

저는 일단 본인 그라비아 일은 누구보다 열심히 하면서

본업인 아이돌로서 투어에 빠진다는건, 일단 굉장히 실망스러운 일이고

그라비아 일이 아닌 투어에 컨디션을 맞추는게 맞는거라고 생각을 하는데

꽤 전부터 잠적을 하고 있었다니.. 무슨 일이 생긴게 아닐까 걱정스럽지는 않습니다;;

역시 프로답지 못하고, 아이돌로서의 자각이 부족하다

이럴꺼면 차라리 졸업하고 그라비아 일에 집중하는게 좋겠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되네요

(나중에라도 진짜 피치못할 사정이 있었다는게 밝혀지면 사과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