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 5기를 넘는 SKE48 11기생 초 미소녀 군단

by 데빌소울 2022. 4. 6.

반응형

SKE48 11기생 7명이 어제 SKE48 극장에서 처음 공개가 됐는데

그 모습이 노기자카46 5기생을 뛰어넘는 미소녀들이라고 화제가 전혀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구글)

SKE48 11기생 신 멤버 7명의 명단은 다음과 같다

오오무라 안즈(아이치현 16세) 시노하라 쿄카(효고현 17세) 스기모토 리이나(아이치현 13세)

하라 유우네(후쿠오카현 20세) 모리모토 쿠루미(나라현 14세)

야마무라 사쿠라(아이치현 15세) 와키타 아오이(아이치현 13세)

저는 사진을 먼저 봤는데.. 생각보다 나이가 어려서 일단 깜짝 놀랐네요

13~14살 얼굴이 없었는데.. 한번 보시고 판단을 해보시죠

 

 

(출처 SKE48)

마지막 아오이는 인도네시아48 인줄;;

일본반응

'SKE의 시대가 왔구나!'

'노기자카 5기생을 처참하게 발라버리는 비주얼 군단'

'간사이 쟈니스들이 엄청 노릴 것 같구만'

'아루노와 교환하자'

'웃어도 되는건가 ㅋㅋㅋㅋㅋ'

'이건 끔찍하군 ㅋㅋ'

'히나타자카 오디션인줄..'

'왠지 'THE SKE 얼굴' 이라는 느낌이네'

'시노하라 쿄카 연예계에서 팔리기 좋은 이름이구나'

'볼이 볼록한 멤버들뿐이네'

'추녀는 한명도 없다고 생각하지만, 노기자카 5기 같은 미소녀도 한명도 없구나'

'아무튼 몸매 좋은 아이는 많은, 얼굴도 앞으로 각성할꺼다' (굉장히 긍정적인 마인드네)

'분명히 실력이 엄청날꺼야!'

'머리 스타일이 다 똑 같애 ㅋㅋㅋㅋㅋㅋ'

'사카미치라면 서류 전형에서 떨어지는 레벨'

'안정된 된장 퀄리티'

'가장 귀여운 아이조차 찾기가 힘들다'

 

 

'10기는 좋았는데, 도대체 왜 이렇게 된거냐'

'어째서 다 똑같은 얼굴뿐이냐, 광대 튀어나고 개구리 같은 얼굴'

'역시 트렌드는 아루노 얼굴'

'이게 바로 SKE의 얼굴이다!'

'SKE 오타들은 이런 얼굴을 좋아해'

'노기자카라 활동 자숙 수준의 안면 레벨이다'

'앞으로 화장도 하고, 남자 맛도 알게되면 좋아질테니 따뜻한 눈으로 지켜보자'

'그래도 NGT보다는 낫다'

'동영상으로 보면 두명 정도는 귀여운 아이가 있어! 나머지는 노코멘트..'

'노기 5기에서 떨어진 애들은 모두 히나타 4기로 돌아섰군

남은건 이런것 밖에 없잖아'

'운영이 오타의 취향을 전혀 모르는구나 ㅋㅋㅋㅋㅋ'

'미소녀 군단 NGT48 3기생!!' 이라면서 

(출처 구글)

음.. 이쪽도 상당히 강하군..

'너무 귀여워서 쳐 망할 것 같다'

'SKE다운 외모인 것은 확실해'

'일단 남자문제는 전혀 일으키지 않을 것 같아서 다행'

'히나타자카에 갔으면 무조건 성공할 것 같은 얼굴들인데'

'이런 지하아이돌에 비하면 낫다' 라면서

(출처 구글)

대체 무슨 차이인지..

' '엄마, 나 드디어 아이돌이 됐어! 흑흑흑' 전부 이랬을 것 같다'

'간사이 쟈니스들이 엄청 노릴 것 같구만'

'새삼 노기자카 5기가 굉장하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구나'

'노기자카 5기를 넘는다고 해도, 일단 그 노기자카 5기를 몰러유~'

'사람이 모이지 않았는지, 운영이 뽑는걸 잘 못하는건지'

'지금 방송을 보고 있는데, 뛰어난 아이는 없지만, 꽝도 없는 느낌이야'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스다는 나이로도 그렇고 진짜 엄마 뻘이네..

지난번에 NMB48 8기생은 꽤 괜찮은 애들이 많이 보여서

확실히 NMB는 비주얼을 많이 보는구나 라는 생각을 했었는데

(솔직히 개인적으로는 노기자카 5기보다 더 나아보였음)

여기 올라온 사진들만으로는 판단하기가 어려운 부분이 있기는 하지만..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