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전 HKT48 타니구치 아이리 대마초 소지 혐의 체포

by 데빌소울 2020. 4. 16.

반응형

후쿠오카현 경찰서는 16일 건조 대마를 소지한 혐의로

아이돌 그룹 HKT48 전 멤버 타니구치 아이리 용의자(21)를 체포했다

(출처 구글)

타니구치 용의자는 3월 26일 오전 10시 45분쯤 가족이 살고 있는

후쿠오카시 주오구의 아파트 방에서 건조 대마 0.025그램을 소지 한 혐의

경찰에 따르면, 타니구치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 밖에 귀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수사 관계자는 올해 1월에 후쿠오카 시내의 남성의 집에서 대마초를 입수

당시 교제 상대였던 타니구치가 남자의 집에 출입 하고 있던 것으로 부터,

타니구치의 집을 압수 수색해 대마초가 발견 됐다고 밝혔다

타니구치 용의자는 조사에 대해 혐의를 일부 부인

대마초는 교제 상대 남성이 방문했을때 두고 간 가방에 있었다고 주장하고

'대마초인것은 대충 눈치채고 있었다'라는 등의 이야기를 하고 있다고 한다

 

 

타니구치는 2011년에 열린 HKT48 제1기 오디션에 합격

팀H의 미소녀 멤버로 주목 받았다가 이듬해 12년 8월 스가모토 유코 등 5명과 함께

동시에 대량 탈퇴 당시 트위터등에 팬들과의 사적 교류를 하고 있었다는

글이 있었고, 본인도 '내가 전부 나쁘다, 모두 끌어들였다' 등의 내용을 블로그에 썼고

(당시 중2였는데 타니구치 주범설이 있었음) 같은달 18일 돌연 활동 사태가 발표

HKT 운영측은 당시 사퇴 이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지만,

 관계자에 따르면 소행 불량으로 인한 사실상의 해고

그 후 2014년 연예기획사 '오피스 아오이'에 소속 연예 활동을 재개

모델 등 일을 재개하고 있었다, 체포 당시 후쿠오카 시내의 단란 주점(룸땡땡)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었다

때문에 체포 후 발표에서 타니구치에 대해 '주소 불명, 아르바이트'라고 -_- 

(출처 구글)

최근의 전직 대형 아이돌 그룹 멤버 체포 임박 이라는 보도가 있었는데

설마 타니구치 아이리를??

일본 반응

'우오오오오오 키~타~'

'AKB48그룹 사상 최초의 체포 게다가 약을!'

'48그룹 최초구나, 근데 뭔가 타격감이 없는건 왜일까 ㅋㅋ'

'진짜로 누구 처음 듣는 이름이다'

ㄴ'1기생으로 초기에 짤렸으니까, 귀여웠다'

'유코하고 함께 잘린놈이지 몇년전이야 그게..'

ㄴ '벌써 7년가까이 전이다'

라는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보니까 미야와키 사쿠라랑 애기때 함께 찍은 사진도 있는데

사쿠라가 한살 더 많은 언니지만 , 소식을 듣고 사쿠라도 추억 돋겠네요

48G(졸업생 포함) 멤버 사상 첫 체포에 빛나는 타니구치 아이리 멋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