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AKB48 신 센터 혼다 히토미 흑발이 화제

by 데빌소울 2022. 5. 4.

반응형

오.. 히토미가 안한다고 하던 흑발을 오랜만에 했네요

대선배인 마에다도 출연한 예능에 출연한 장면 같은데, 큰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습니다

(출처 구글)

일단 동영상도 짧지만 

https://video.twimg.com/ext_tw_video/1521446042083807233/pu/vid/840x472/rZMsRH-jjbTadlFr.mp4

캬! 쇼와시대 아이돌 느낌도 나고 귀엽고 좋구만! 

제목은 '혼다 히토미가 기를 쓰고 흑발로 돌아가지 않는 이유를 알았다' -_- 입니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역시 때묻지 않은 구수한 시골 얼굴'

'귀여워 🥰'

'동영상 너무 귀여워!'

'히짱 화이팅!'

'생각보다 추녀였던, 한국 가기 전의 몇년 전과 같은 오카메 얼굴'

'도치기에 있을 것 같은 ㅋㅋ'

'인상의 대부분이 머리로만 구성이 되어있어'

'끔직한 추녀구나'

'그것보다 마에다 늙지 않았구나, 카시와기는 저렇게 늙었는데'

'머리카락이나 헤어스타일로 속이고 있었다는걸 알 수 있는 영상

순수하게 얼굴만 보면 저 레벨'

'밀가루칠과 머리 염색으로 속이고 있었을 뿐이야'

'80년대 아이돌 같은'

 

 

'추녀라고 까일 정도는 아니지만, 이정도 외모로 K-POP을 하고

멋지다고 극찬 받은게 신기할 뿐이다'

'서른살의 앗짱이 더 귀엽다는 사실' (그건 아니지 개련아)

'앗! 이것은 내가 아는 혼다 히토미다!'

'갑자기 지미 카터라는 대통령이 생각났다' (옛날 느낌이란 뜻인듯)

'눈이 바지락 같어' (바지락 같은 눈은 대체 무엇이냐)

'이거 굉장히 귀엽다고 인기가 나오고 있다'

'볼의 여백이 너무 많아'

'이걸로 엄청 귀엽다든지, 인기가 많다는 놈들이란'

'검은쪽이 낫다'

(출처 구글)

참고로 모든 캡처는 제가 한게 아닙니다

'이런 옛날 머리도 귀여운 역시 대단하군'

'사쿠라도 귀여웠는데, 쥬리나 닮아 버렸어' (이런 소리를 하는 애들이 몇명 있더군요)

'너무 못생겨서 깜짝 놀랐다, 현실은 냉정하구나'

'오냥코에 있을 것 같은 얼굴이다'

'비인기 추녀가 갑자기 금발이나 화려한 색의 머리로 속이는 아이돌 그룹이 되버렸다'

'마이클 잭슨 닮았어' (누가 올린 사쿠라 사진을 보고 -_-)

'AKB는 반에서 밑에서 5번째 정도만 모았나?'

'이 얼굴로 성형하지 않고 돌아온 것 만해도 높게 평가하고 싶다'

'검은 머리가 압도적으로 귀엽다는걸 알았다'

'이런 구수한 시골 냄새가 좋다'

'프로듀스 48때는 진짜로 귀여웠기 때문에 오디션에서 승리한게 신기하지 않았다

지금은..'

 

 

'90년대 초반의 헤어스타일로도 귀여운 아이는 귀엽다'

'솔직히 못생겼고, 머리색이나 화장으로 어떻게든 얼버무리고 있었어'

'너희들 아이돌은 흑발 좋다고 귀엽다고 하지만, 히토미는 금발이 압도적으로 잘 어울리잖아'

ㄴ' 금발이 어울리기보다는 흑발보다는 낫다 정도'

'이 얼굴로 인기가 나오는 AKB는 진짜 큰일이네..'

'팀8에서 가장 비주얼이 좋은 녀석이 누구일까?'

ㄴ' 혼다 히토미'

'귀엽지만 한국의 카메라나 TV랑 일본은 너무나 다른'

'아이돌 그룹은 추녀 투성이가 아니면 인기가 나오지 않는

옛 AKB48이나 지금의 히나타자카46이 추녀 투성이기 때문에 인기가 나오는'

'도치기현을 대표하는, 도치기현이 낳은 가장 아름다운 소녀, 세계의 혼다!'

ㄴ'빌어먹을 영감탱이'

'이걸 보면 다른 멤버들도 염색하고 싶어질꺼야'

'혼다 히토미 (2017년)' 이라고 하면서 이 사진을 올렸네요

(출처 구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구글)

히토미 해맑네 ㅋㅋ 저는 뭐 흑발도 나쁘지 않네요

아이돌이기 때문에 더 귀엽게 보이고 이쁘게 보이기 위해서 염색을 하는건 나쁘지 않지만

절대 흑발 안 합니다, 굳이 이런 말을 할 필요는 없죠

이번처럼 방송 컨셉에 맞춰서 흑발을 해야 될 경우도 있고 말이죠

저는 사실 히토미가 프듀48에 출연했을때 처음 AKB 멤버들이 입장하는 장면에서

딱 이번과 비슷한 느낌 쇼와시대 아이돌 느낌의 흑발의 히토미를 보고

귀엽네 라는 생각을 했었기 때문에, 지나치게 염색의 의지하지는 않았으면 좋겠네요

저도 어렸을때 귀를 뚫고 귀걸이를 처음 했을때, 뭔가 내가 더 나은 사람이 된 것 같고

자존감이 높아지는 느낌이 들었는데, 얼마 못 가더라고요 

히토미도 염색 머리를 통해서 자존감도 좀 높아지고 그런 것 같은데

역시 그런걸로 높아진 자존감은 어차피 오래 못 갑니다

나이 먹어서도 계속 염색 머리 할 것도 아니고 말이죠

히토미의 머리 색이 히토미를 좌우하는게 아니라고 믿고 있기 때문에 

머리 색깔에 너무 집착하지는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