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STU48 쿠도 리코 도시락 절도 미수 한국에서 화제?

by 데빌소울 2022. 5. 27.

반응형

얼마전에 저도 보고 소개를 할까 하다가 말았던 사건이 있었는데

STU48 2기생 멤버 쿠도 리코가 도시락 6개가 남은게 있어서 전부 가지고 가려다가

매니저가 진지 빨고 꼽을 줘가지고, 쇼룸 방송에서 그 이야기를 하면서 통곡을 했다고..

(출처 구글)

(위가 실제 그 이야기를 하면서 통곡을 하는 장면이고, 밑에는 다른 날.. 즙 전문..)

그리고 13시간 전이니까 오늘이네요

트위터에 도시락 사건이 한국에서도 화제가 된 것 같다고 (어디서?)

(출처 트위터)

이 사진과 함께, 한글로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라고 글까지 올렸네요

(어디서 뭐라고 화제가 됐는지 모르겠지만, 응원이었을까??)

일본반응

'대승리!!'

'또 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못생긴 녀석이 슬슬 그만두면 좋겠는데, 착각하고 신나하네'

'이것은 위아더월드'

'골때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자신이 주목 받았다고 생각하고 신나하는 천상 아이돌, 마인드 대단하네 ㅋㅋ'

'무슨 짓을 해도 화제가 되면 좋은줄 알고 저럴까봐 무섭다'

'나카이 리카의 변종'

'이 녀석에게 세토우치 PR 시키는게 어그로가 끌릴 것 같아'

ㄴ' 그렇게 나쁜 이미지를 퍼트리고 싶냐?'

'부끄러움을 모르는건가?'

'쿠도 리코와 요시자키 린코 2대 지뢰 멤버'

ㄴ'린코는 자각하고 도발하는 타입, 쿠도는 무자각이기 때문에 답이없다'

'역병에 걸려도 화제가 됐다고 좋아할 것 같군'

'한국 반응 알려줘'

 

 

'이걸 부끄럽다고 생각하지 않고, 아무 생각이 없는.. 앞으로도 절대 변하지 않는다'

'리코 귀여우니까 무슨짓을 해도 용서'

'일본의 수치야 정말..'

'그러니까 한국 언론에서 어떻게 화제가 됐는데?'(설마 하고 찾아 봤는데, 뉴스 기사 따위 없음)

'부끄러움을 아는 것 = 일본인, 부끄러움도 모르는 것 = 귀국 자녀'

ㄴ'유학 경험이 있다고 귀국 자녀가 아니다'

ㄴ'리코치(애칭)는 단신으로 홈스테이를 했을뿐, 귀국 자녀 아닙니다'

ㄴ'얼마나 오래 홈스테이를 했는데?'

ㄴ' 1개월' (-0-)

ㄴ' 1개월 그것도 자랑을 한거야? 도시락 6개 절도 미수로 세계에 알려져 ㅋㅋ'

'한국에도 조조엔이 있으니까'

'세계의 쿠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에서 화제는 어떤 형태로 화제가 된거야?'

ㄴ'그걸 아무도 모른다 ㅋㅋ'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예전부터 관종 느낌이 좀 나던데.. 똥 오줌도 못가리네..

뭐 나름 귀엽기는 한데..지나친 어그로 관종 느낌은 별로 좋지 않죠

도대체 한국 어디서 화제가 된다는건지.. 주작은 아닌지 궁금하..지는 않네요

도시락 사건은 제가 재미로 절도 미수라고 표현을 한거고

도시락 6개 남은거 다 가지고 가려다 매니저한테 혼난건 사실인 것 같고

물어보지도 않고 그랬다면 혼날만 한 일이죠

멤버들은 다 먹었다고 해도, 남은건 스탭들 몫일수도 있고..

뭐 아무튼 얘가 좀 모지란 것 같은데..크게 나쁜 짓을 한건 아니니까요

단지 식탐이 아주 많이 있을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