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사카낙션' 이와데라 모토하루 W 불륜 스캔들

by 데빌소울 2022. 6. 2.

반응형

홍백가합전에도 출장한 올해 메이저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인기 록밴드 'サカナクション(사카낙션)'의

기타리스트 이와데라 모토하루(41)가 '주간문춘'에 의해 불륜이 발각 논란이 되고있다

(출처 구글)

이와데라는 공표하지는 않았지만, 아내와 아이가 있다고 하는데

고등학교 시절부터 아는 사이인 기혼자 A씨와 10년에 걸쳐 W 불륜 관계를 계속해

문제가 생기고 있던 것으로 판명되었다고 한다

주간문춘에 따르면 이와데라 모토하루와 W불륜을 고백한 A씨는 여배우 미츠시마 히카리를 닮았고

이와데라와는 친구의 소개로 고교 시절에 알게 되었다고 한다

또, 이와데라와 같은 삿포로 제일 고등학교에 다니던 동급생으로 사카낙션의 보컬

야마구치 이치로(41)와도 노는 친구였다고 한다

그런 A씨와 이와데라는 한동안 친구 관계로 이어졌고, 사카낙션이 메이저 데뷔를 했을 무렵에는

메일로 연락을 하는 정도였다고 하는데, 2012년 라이브에 A씨가 갔었고

그것을 계기로 연락을 하게되어, 남년 관계가 되었다고 한다

이와데라는 당초에 자신이 처자식이 있다는걸 밝히지 않았었다고 하며

얼마 지나지 않아 자신도 기혼자라고 고백했다고 한다

 

 

2014년 봄 한번 불륜 관계를 해소했다고 하지만, 2019년 이와데라로부터 메일이 도착해

그해 5월 열린 라이브로 재회, 호텔에서 관계를 갖고, 다시 연락을  주고 받게 되었다고 한다

하지만, 작년 12월 아이치에서의 라이브 후, 호텔에서 만난 것을 마지막으로 연락이 끊어져

이로인해 A씨는 정신 상태가 불안정해졌다고 하며

'1월에도 만나기로 약속을 하고 있었는데, 연락이 되지 않는채 라이브 날이 지나갔다

'버려졌다' 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다만 성스러운 행위를 할때도 피임을 하지 않았고

일방적으로 연락이 끊겨 무서웠다

정신적으로 불안정해져, 사라지고 싶은 마음에 수면제를 많이 먹었다'

라고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했었다는 것도 고백했다

그리고, A씨는 올해 5월 메일로 이와데라에게 사죄를 요구했는데

갑자기 연락을 끊은 이유에 대해서는 '죄책감을 지울 수 없었다'

'내 존재를 지우는게 A가 행복해질 수 있다고 생각했다' 등의 변명을 했다고 한다

(출처 구글)

A씨의 고발을 받은 주간문춘은 5월 하순 이와데라를 직격 10년간에 불륜에 대해 물었다

-10년 정도 A씨와 불륜을 저지르고 있었다고 들었는데

'남녀 관계라고 해도, 2~3번 정도..'

- 왜 관계를 계속했나?

'결혼하고 10년 정도 지나서, 아내와 부부 관계라고 하는 것이 없어졌고

내 인생에서 마지막 상대로 육체적 관계를 가진 상대가 A씨였다'

-피임을 안 해서 A씨가 불안해 했다고 알고있다

'내가 주체하지 못한 것도 있고, 본인에게는 몇번이나 사죄했다' 라고

A씨와 불륜은 인정하면서도 횟수는 적었다고 말하는 이와데라

이후 소속사에 질문을 했는데 '본인에게 확인 했는데, 사실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라고 답변

게다가 이와데라는 A씨 이외에도 과거 여성 문제가 있었다고 밝힌 다음

이미 가족간에 해결을 했다고 한다

이후에 사카낙션의 공식 사이트를 통해서 입장문이 발표가 되었는데

'기타리스트 이와데라 모토하루의 '주간문춘' 기사에 대해, 기사에 게재되고 있는

상대 여성에게 큰 폐를 끼친 것을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기사 내용의 사실관계에 대해서는, 기사대로 라는 것으로 확인했습니다' 라고 인정

계속해서 '이런 일에 이르게 된 것은 이와데라의 부덕의 소치이며

본인도 책임의 무게를 통감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라고 적었다

 

 

이와데라 모토하루도 코멘트를 발표

'이번에 저의 윤리관 부족으로 인해, 기사를 본 여러분께 불편한 감정을 드린 점

그리고 세상을 시끄럽게 한 점 진심으로 사과 말씀 드립니다

저의 무책임하고 불성실한 행동으로 상대방 여성분의 마음에 크게 상처를 준 점

깊이 반성하고 사과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사카낙션을 응원해주시는 여러분을 실망 시켜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그리고 신세를 지고 있는 관계자 여러분에게 큰 폐를 끼친 점도 진심으로 사과 드립니다' 라고 사죄

기사에 대해서는 '기사에 나온데로, 알리지는 않았지만 저에게는 아내와 아이가 있습니다

가족에 대한 배신을 도저히 용서받을 수 없는 것입니다

향후에 일련의 일을 깊이 반성하고, 지금까지 이상으로 진지하게 음악과 마주하고

잃어버린 신뢰를 하루라도 빨리 회복할 수 있도록

성심 성의껏 노력해 나갈 생각입니다, 이번에 정말로 죄송했습니다' 라고 말했다

(항상 똑같은 매뉴얼대로의 내용이라, 진정성이 1도 안 느껴지네요)

(출처 구글)

같이 불륜을 저지르고, 일방적으로 버림을 받았다고 해서 피해자 코스프레 불륜 폭로

과연 불륜의 왕국다운 아름다운 모습이네요, 암튼 뭐 그렇다고 합니다

특별히 따로 할 말은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