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토쿠이 켄타 재혼 상대 가수 그라돌 후지타 에나

by 데빌소울 2022. 6. 2.

반응형

'헤이세이 노부시코부시'의 토쿠이 켄타(41)가 얼마전 아내와 이혼이 성립한 것

'일반 여성'과 재혼한 것을 발표 화제가 되었는데, 재혼 상대가 일반인 여성이 아닌

싱어송라이터 그라돌 탤런트 후지타 에나(31)인 것을 '주간문춘'이 밝혀 논란이 되고있다

(출처 구글)

토쿠이 켄타는 콤비가 브레이크하기 전인 2005년에 간호사인 일반인 여성 A씨와 결혼해

두 아이가 있지만, 2020년 10월 선배 히가시노 코지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을때

'올 봄 무렵 이혼했습니다' '내가 집을 나왔습니다' 라고 아내와 이혼한 것을 발표했다

그러나, 주간문춘이 A씨를 취재한 결과, 이 시점에는 아직 이혼이 성립되지 않은 것으로 판명

토쿠이는 2020년 1월 갑자기 집을 뛰쳐나가 아내에게 서명이 들어간 이혼 신고서를 보내고

'아이와는 더 이상 만날 생각이 없다' 등이라고 말하고 있었다고 한다

또한, 별거중에도 생활비를 지불하는 약속을 하고 있었지만, 수입이 불안정한 것을 핑계로

미지급하는 달도 있었다고 하여, 이 보도를 둘러싸고 논란이 되고 있었다

 

 

그로부터 1년 반이 지나, 토쿠이 켄타는 5월 출연한 프로그램에서 갑자기 재혼을 발표하고

그 후 스포츠지에, 올해 초에 아내와 이혼이 성립한 것이나 올해 봄에 '일반 여성'과

재혼한 것이 보도되고 있었다

파트너인 요시무라 타카시(41)는 토쿠이의 재혼 보도 후 출연한 프로그램에서

'재혼에 대한 아무런 보고도 없었다' '재혼 상대가 누군지 모른다'

'어디에서 살고 있는지도 모른다' 라고 말했지만, 주간문춘 취재로 재혼 상대가

후지타 에나인 것으로 판명되었다고 한다

후지타 에나는 2006년부터 후쿠오카에서 본격적인 음악활동을 시작해 2010년 상경 후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 2012년부터 그라비아 활동도 재개해

2014년에는 미스 도쿄 스포 2014 그랑프리에 선출되어 메이저 데뷔를 했다

캐치프레이즈는 '지금 가장 벗을 수 있는 싱어송라이터' 로 수영복 등을 입고 음악활동을 실시해

화제를 모았고, 토쿠이 켄타와는 2016년 가을 마작 관련 이벤트에서 공연해

2020년에는 두명이 토크 라이브를 개최하기도 했다

(출처 구글)

2018년 7월 토쿠이 켄타와 후지타 에나

(출처 구글)

2020년 토크 이벤트에서의 두 사람

'주간문춘'에 의하면, 토쿠이는 이혼 성립 전부터 후지타와 친밀한 관계에 있었던 것 같고

서로의 SNS에 같은 같은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을 공개하는 등

여러가지 냄새를 풍기는 행위도 있었다고 한다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해 연예 관계자는

'토쿠이가 후지타에 빠져 전처와의 집을 나와 거의 동거 상태였던 것 같다' 라고 증언

 

 

이에 인터넷상에서는

'이혼 전부터.. 불륜 아니야?'

'남자와 여자 모두 쓰레기네'

'쓰레기 캐릭터는 캐릭터가 아니었구나!'

'전 부인 지금부터라도 위자료 청구를!!'

'양육비는 꼭 줘라, 최소한의 의무다'

'바람 필 상대가 생겼기 때문에 이혼 신고서를 일방적으로 아내에게 보낸 놈.. 최악이구나'

'인상은 과학이라니, 이놈은 눈까리가 너무 무서워'

'전 부인이 불쌍하다, 이런 쓰레기와 이혼 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아무런 관심도 없던 놈이었지만, 이 일로 극혐, 이제 TV에 나오면 꺼버린다'

등의 비판의 목소리가 많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토쿠이 켄타는 전 아내와 이혼 전부터, 자신의 이벤트 등에서 후지타 에나와 자주 공연하고 있었고

후티자의 라이브를 보러 가거나 꽃을 주는 등의 짓거리를 하고 있었고

자신의 블로그 등에서 후지타의 매력을 쓰며 극찬하고 있었다

그리고, 가족과 살고 있던 집을 나온 후에도 이벤트에서 후지타와 공연을 거듭했고

작년 7월 후지타 에나가 생일을 맞이했을때는 트위터에

'절망을 웃는 얼굴로 바꿀 수 있고, 우는 얼굴로 있는 사람을 행복하게 할 수 있는 드문 존재

(중략) 그런 멋진 삶은 계속 사세요, 생일 축하합니다' 라고 트윗

이에 후지타도 '토쿠이씨가 항상 칭찬해주니까 왠지 자신감이 생깁니다' 라고 

둘은 꼴깝을 떨고 있기도 했었다

(출처 구글)

딱봐도 불륜 약탈혼네요..

처자식 버리고 련놈들끼리 얼마나 잘 사나 두고 봅시다.. 그렇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