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HKT48 와타나베 아카리 'JO1 카와니시 타쿠미 좋아!' 오폭

by 데빌소울 2022. 6. 3.

HKT48 팀 H 와타나베 아카리(17)가 모바메에 JO1(제이오원) 멤버인 카와니시 타쿠미(22)를

너무 좋아! 라고 오폭한 사건이 발생 논란이 되고 있다

(출처 구글)
(출처 구글)

논란이 되고 있는 모바메 오폭 내용

내용은 별거 없습니다 '(카와니시) 타쿠미군 칸사이 사투리 너무 좋아

간토에 물들지 말아줘! 😭😭😭' 라고..

(정확한 워딩은 이렇지만 제목을 저렇게 썼는데, 어차피 뭐 그게 그거죠

칸사이벤이 좋은게 아니라, 칸사이벤을 쓰는 타쿠미군이 좋은걸테니까요)

일본반응

'검열 안하냐'

'시원하게 싸질렀군 ㅋㅋ'

'이건 대박인데?'

'아카리 끝났다'

'JO1의 라디오에 보내야 할 메일을 하필이면 모바메에 오폭했다는게 일반적 견해'

'울고 싶은건 오히려 이쪽이야 😭'

(지난번에 이코러브의 멤버 디스 사건이 있었는데, 당시 디스를 했던 멤버가 울면서 사과였나?

했을때 디스를 당한 멤버가 울고 싶은건 오히려 이쪽이야 했던걸 패러디한듯)

'지금까지 고마웠어..'

'젊은 여자들은 모두 한국을 좋아한다'

'트위터라면 몰라도, 어떻게 모바메를 오폭하는거야?'

'계정을 탈취당한 ㅋㅋ'

'사죄의 의미로 수영복 그라비아'

'모바메는 심했다, 지울수도 없고 어쩔꺼야ㅋㅋ'

'평소에 그지같은 니들을 미소로 접대하고 있으니까, 잘생긴 아이돌로 스트레스 푸는거 정도는 봐줘라'

 

 

'JO1이라면 NMB에 부탁하면 접대할 수 있다'

'귀엽긴한데, 스탭들의 검열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부분이 문제'

'교제라면 몰라도, 단지 팬인걸로 무슨 문제 있나?'

'가나가와로 돌아가라'

'사시하라도 현역때 야마자키 켄토를 좋아하는 것을 공언하고 있었고 ㅋㅋ'

'야부키랑 엄청 닮은 아이구나, 둘이 있으면 정말 어느쪽인지 모를 정도' (나코랑 안 닮았는데 -_-)

'방송에 보내는 메일을 실수로 모바메로 보냈다고 사과 모바메 왔어

솔직하게 바보인건 인정하는 모양이야' (음 그랬군..)

ㄴ'필사적으로 생각한 설정이겠지'

'JO1 말고 다른 타쿠미라고 변명할 수 없었던거야? 애니메이션 캐릭터라든가'

(출처 구글)

'남자 스탭이라면 JO1을 모른다'

'HKT에도 마침내 쟈니오타 열풍이..' (JO1은 쟈니스가 아니야 임마)

'애니메이션 남자 캐릭터라고 하면 세이프라는 풍조'

'타키노 유미코 다음으로 민망하다'

'모바메 오폭은 들어본 적도 없는데, 쌈박하다!'

'실제 남자와 연결된 것도 아니고, 오히려 안심, 안전이잖아' (오..그렇긴하네)

'비인기인 주제에 이걸로 완전 끝났다 ㅋㅋㅋㅋㅋ'

'NMB라면 연결될 가능성이 있지만, HKT라서 다행이다'

'이걸 받는 순간 오타들의 리액션은 어땠을까 ㅋㅋ'

ㄴ'순간 호흡 정지'

'이런건 후딱후딱 빨리 졸업시켜'

 

 

'유료 모바메로 이런걸 보내면 오타들은 어쩌자는 거야 불쌍하다 ㅋㅋ'

'쟈니스가 아니기 때문에 세이프'

'본인은 나쁘지 않다, 모바메 검열 담당 일해라!'

'귀여운 오폭이잖아 ㅋㅋㅋㅋㅋㅋ'

'직원의 음모라고 생각되지 않아?'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실수, 실수로 가장해서 타쿠미에게 존재를 어필하려고 한거 아냐?'

ㄴ'JO1은 뭐고 타쿠미라는 놈이 도대체 누구야?'

'이런 한류 아이돌 같은 남자를 좋아하는구나..'

'누군지는 모르지만, 귀엽다'

'너희들 제이오원이 뭔지는 아는거야? ㅋㅋㅋㅋㅋ'

'17살 JK에게 사랑받는 아이돌 개부럽군'

'남자가 메이크업 하면 한국 처럼 기분 나쁘다'

'오타가 필사적으로 아무렇지도 않은 척 하는게 가장 재밌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대체 어디가 나코랑 똑같이 생겼다는거야?

일단 그냥 보면 귀여운 실수죠.. 아이돌도 사람이고 남자 아이돌 좋아할 수 있죠

근데..만약 우리나라 걸그룹 멤버가 남돌에 대해서 저런 표현을 썼다면..?

느낌이 많이 달라지죠.. 뭐 뒷수습은 본인이 알아서 잘하길 바랍니다

어차피 누군지도 잘 모르는 아이인데..그렇습니다..

(아.. 그리고 보니까, JO1 라디오에서 저 이야기가 나왔고, 라디오에 보내려고 쓴 걸 

모바메로 보냈다, 뭐 이런 이야기도 있는데.. 뭐가 사실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