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노기자카46 라이브BD 겨드랑이 보정 논란

by 데빌소울 2022. 6. 16.

반응형

인기 아이돌 그룹 겨드랑이46 노기자카46의 라이브 BD(Blu-ray Disc)에서

겨드랑이를 노골적으로 수정한 것이 알려지면서

겨드랑이충들이 분노하는 일이 벌어져 화제가 되고 있지는 않다

(출처 구글)
(출처 구글)

논란이 되고 있는 겨드랑이 수정 전 후

일본반응

'트위터 겨드랑이충들이 분개하고 있어!'

'뭣이 중한지도 모르고,바보들인가..'

'과연 오와콘'

'노기자카의 끝이 가까워지고 있구나'

'그리고 전송중에 찍혔던 판치라 장면도 잘린 모양'

'울지마라 제군들 ㅠㅠ'

'도대체 무슨 의도로 수정을 하는거야!'

'너무 생생하고 좋은데, 주름 잡힌 겨드랑이 흥분되네요! 앙 기모띠!'

'비교 짤도 있지만, 진짜로 반들반들하게 수정해 버렸다'

'이건 진짜 너무 가혹하다, 고화질로 보고 싶었는데, 수정하지 마라'

 

 

'노기자카의 겨드랑이를 수정한 놈 죽어라!'

'겨드랑이46인데 수정하면 더이상 겨드랑이46이 아니잖아'

'향후 라이브 디스크는 전체적으로 피부 필터 수정은 당연해질테니 적응해라'

'DVD 매출이 계속 줄어드는 이유가 있는거지'

'즉, 만드는 쪽에서는 멤버들의 겨드랑이를 추잡하고 성적인 것으로 판단한건가?'

'팔 근육이 더 좋아'

ㄴ'그렇지 상완삼두근이 완전 좋아' 라면서..

(출처 구글)

아이돌을 삼두근을 보고 좋아하는거야?

'수정을 할꺼면, 처음부터 민소매를 입지 말았어야지!'

'실망스럽다'

'동영상도 보정을 하는거야?'

'이런 엄한 수정을 잔뜩 하니까, 발매하는데 1년이 걸리지'

'카키 하루카 때문에 수정 비용이 오른 모양이야'

'전송 영상이 원본이라는거잖아, 소장해야지'

'가격 인하해라, 개같은 운영'

'쓸데없이 정성스러운 일을 하고 있어 ㅋㅋ'

 

 

'손가락이 더 흥분'

'사지 않겠어!'

'일일히 멤버들의 겨드랑이를 하나하나 전부 체크하는거야? 극한 직업이군'

'무수정판이 나올때까지 존버'

'옛날에 AKB였던 것 같은데, 무슨 프로그램에서 라이브 DVD 제작시

판치라를 체크 같은거 했었다고 했어'

'소년지 그라비아가 아니니까 쓸데없은 짓 하지마'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이걸 찾아 모으면서 살짝 부끄러움이..

뭐 저는 겨드랑이충은 아니지만, 겨 좋아하는 분들이 꽤 많은건 알고 있습니다

다른 곳도 아니고, 겨드랑이를 보정하는 이유는 진짜 모르겠네요..

겨드랑이 뿐만 아니라, 요즘은 사진은 거의 믿을게 못되는 수준으로 보정을 많이해서

솔직히 사진집 같은 것도 요즘은 보정이 너무 심해서 살 가치가 없다고 생각을 합니다

역시 세상이 편해지는게 꼭 좋아진다는걸 의미하는건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