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우노 쇼마 ♡ 혼다 마린 교제 순조 풍기기 의혹

by 데빌소울 2022. 6. 19.

반응형

올해 1월 '진검 교제'가 보도되어 화제가 된, 피겨 스케이팅 선수 우노 쇼마(24)와

혼다 마린(20)이 순조롭게 교제를 계속하고 있다고 '주간여성'이 보도해

인터넷상에서 다양한 목소리가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우노 쇼마와 혼다 마린의 열애설은 '산케이 스포츠'가 새해 첫날 보도했는데

두 사람의 교제 기간은 3년으로, 서로의 부모님에게도 인정받은 진검교제를 하고 있다고 전했고

이 보도에 대해 두사람 모두 부정도 긍정도 하지 않았다

'주간여성'은 '두사람의 교제는 순제롭고, 스위스 합숙에서 교제를 풍기고

아이스 쇼에서도 공동출연'이라는 제목으로, 혼다 마린이 주위에 우노 쇼마를 남자친구로

소개하고 있고, SNS에서 교제가 순조로움을 어필하고 있었다고 소개

 

 

올해 2월 개최된 베이징 동계 올림픽에서 동메달을 획득, 3월 세계선수권에서 첫 우승을 이룬

우노 쇼마 선수는 4월 29일 일본 최고의 아이스 쇼

'프린스 아이스 월드 2022-2023 Brand New StoryⅢ~Our Compass~'에 출연했는데

이 쇼에서 혼다 마린 선수와 공동 출연

또한 '프린스 아이스 월드' 직전에 두 사람은 스위스 합숙에 참가했고

우크라이나의 Liubov Zholobova(11) 선수가 인스타그램에 혼다 마린과 투샷 사진을 공개했는데

그 한장에 대해 우노 쇼마 선수의 팬이 '마린 선수가 입고 있는 옷, 우노 선수의 옷이다!

역시 냄새를 풍기고 있구나!' 라고 지적

(출처 구글)

우노 쇼마 선수는 훗날 음성 전달 서비스에서 교제 냄새 의혹 사진에 대해 언급하고 있었는데

'사진을 올린 여자 선수가 마린 선수를 따라다녀, 사진사로 찍어줬고

우노 선수의 옷을 입는 것은 본인이 허락했고, 잘 통하는 동료이기 때문에..라고

교제에 대해서는 언급하지 않았지만, 여러차례 '마린'이라고 외쳐 두 사람이 어떤 관계인지

전해져 왔다고 팬들은 말하고 있었다고 한다

아이스 쇼 관계자도 '프린스 아이스 월드에서, 마린 선수는 우노 선수를

'남자친구 우노입니다' 라고, 기쁜 듯 소개하고 있었다' 라고 밝히고 있었다고 한다

 

 

두 사람은 진검 교제가 보도된 얼마 지나지 않아 '데일리신조'에서 두사람의 파국설을 보도해

업계내에서 '1년전에 두사람은 헤어졌다' 라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다고 했지만

우노의 옷을 혼다 마린이 입고, 사진까지 찍어주고 있는걸 보면

현재까지도 두사람의 관계는 양호한 것으로 보이고

'주간여성'은 그 사진을 교제 풍기기 라고 전하고 있지만, 원래 두사람은 이전부터도

같은 디자인의 커플 티를 착용하거나, 같은 액세서리, 인형 등도 가지고 있어

팬들 사이에서는 '교제를 풍기고 있다' 라는 지적을 받고 있었다

한편 인터넷상에서는 두사람의 교제에 대해 부정적인 목소리도 있지만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더 많고, 교제를 응원하는 목소리가 훨씬 많이 나오고 있다

(출처 구글)

저는 지난번 열애설 기사가 나왔을때, 진짜 사귀는 것보다는 친한 사이가 아닐까..

라고 이야기를 했었는데, 교제를 할 가능성도 충분히 있을 것 같네요

맨날 훈련 같이하고 함께있는 시간이 많다보면, 충분히 이성으로서의 감정이 생길 수 있죠

뭐 젊은 선남선녀(?)가 교제를 하는게 전혀 문제가 될게 없기 때문에

사귀는게 사실이든 아니면 그냥 친구 사이든, 따뜻한 시선으로 봐주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연애 금지 아이돌도 아니고 말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