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비보) 히나타자카46 4기생 시미즈 리오 남친 폭로

by 데빌소울 2022. 9. 23.

반응형

어제 히나타자카46의 4기생 멤버가 처음으로 공개가 됐는데

첫 공개된 멤버는 2005년생 치바현 출신 시미즈 리오

근데.. 공개가 된 바로 그날..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내용을 동급생이 유출..

(출처 구글)

시미즈 리오는 고등학교에서

(출처 구글)
(출처 구글)

치어 댄스부 활동을 하고 있었는데

(출처 구글)

고시엔 멤버 중 하나인 타니후지 타이키군과 사귀고 있다고 합니다

학교에서 오늘 굉장히 화제가 됐고

사귀고 있다는 증거 투샷도 가지고 있다고 하네요 -_-

(찾아보니까, 히나타자카46 4기생으로 합격한 아이가 남자친구가 있다

라는 이야기가 이달 초부터 인터넷상에서 올라온 모양입니다)

 

 

일본반응

'너무 빠르잖아 ㅋㅋ'

'역사상 가장 빠른 속도 축하해'

'너무 빨라서 사퇴 이외에는 답이 없다'

'공개되기 전부터 근신 정해진 놈들보다는 낫다'

'이런 이유로 대형 기획사는 초등학생 밖에 못 찾는다'

'현재 진행형?'

'아이돌 레벨의 인재를 구하면 이런거야

꼭 처녀를 원한다면 다운증후군이나 120kg 이상을 찾으면 되고' (드립 심하네)

'쇼룸 심사를 하지 않으면 이렇게 된다'

'여자의 질투는 무서워.. 여자의 적은 여자..'

'진짜 청춘을 보내고 있었잖아~'

'꽤 오래전부터 폭로되고 있었어 ㅋㅋㅋㅋㅋ'

(출처 구글)

날짜가 9월 8일이네요

남자친구가 있는데, 히나타자카 4기 합격 청춘인가~!

'케야키자카 1기 사이토랑 하부도 첫날 바로 남자친구 걸렸다'

'운영이 이것을 용서한다면, 거의 모든 멤버가 남자 친구가 있다는 소리다'

'사카미치는 불륜까지는 세이프'

'비주얼 미묘한데, 남자친구가 있네? 정말 5만명 중에서 뽑은 인재인지 궁금하다'

'이런 건 스캔들이라고 말하는게 아니야, 평범한 학생 생활'

'투샷이 나오지 않는 이상은 뭐라고 말할 수 없다'

'그러니까 쇼룸 심사가 필요하다가 그렇게 말했잖아'

'고시엔에서 5타수 2안타 2타점 맹활약'

'AKB는 아무것도 화제 되는게 없으니까, 다른 그룹 흠집내기냐? 징하다'

'사귀고 있다는 결정적인 투샷을 보여줘'

'또, 치바 출신이냐? 노기자카처럼 지뢰의 연쇄적인 흐름이 다시 시작되는건가'

'처음부터 지뢰 추녀 득템 ㅋㅋㅋㅋㅋㅋ'

 

 

'운영이 연수 기간에도 헤어지지 않았다는 것은 남자친구도 OK 그룹인거냐?'

'다른 멤버들도 지금쯤 남자 친구 정도는 모두 있을 거고, 큰 스캔들도 아니다'

ㄴ'들키지만 않으면 괜찮아'

'최근에 사카미치 운영 괜찮은거야? 대충 일을 하고 있으면 AKB처럼 돼버릴 거야!'

(굉장히 무서운 이야기네)

'이 정도는 괜찮을거야, 노기자카도 남자친구가 많이 있으니까'

'히나타 따위에 들어가는데 헤어질 것 같냐? 묵묵히 사귀겠지'

'빤스는 파는 것만큼 임팩트가 있어야 해'

'가입 전의 교제 이력을 기본적으로 불문이겠지, 담배를 피웠다든가는 아웃이겠지만'

(출처 유튜브)

첫 번째는 살짝 야부키 나코 얼굴이?

'노기 오타들이라면 발광하겠지만, 히나타는 남자친구 정도는 OK잖아

그놈들은 뭐든지 받아들이니까'

ㄴ'노기 오타들은 오시가 귀걸이 하는 것만으로도 발광하기 때문에 ㅋㅋ'

(그건 AKB 오타들도 마찬가지잖아)

'치바 출신의 사카미치는 멀쩡한 놈이 없다, 아루노인지 뭔지 ㅋㅋ'

'남자친구가 주류인 시대입니다'

'노기자카는 전례를 만들었기 때문에, 그냥 남자친구 정도는 귀엽게 봐줘'

'운영은 불문이라고 해도 팬들이 꺼릴 뿐'

'오시하기 전에 판단할 수 있어서 좋잖아'

 

 

'남자친구가 있는데, 아이돌 하겠다는건 대체 무슨 생각이지?'

'남자 친구가 있어도 안되지만, 무리해서 쉴드칠만큼 귀여운 아이도 아니네'

'파파카츠나 풍속에서 일한게 아니라면, 고등학생끼리 교제는 좋잖아~'

'고등학교 시절에 데이트 한번도 못해본 인간들만 돌을 던져라'

'사카미치 인기 멤버들은 대부분 남자친구가 있기 때문에, 남자를 상대하는게 익숙해서

악수회 대응을 잘할 수 있는거야'

'지금도 사귀고 있다면 안되지만, 가입 전에 헤어졌다면 괜찮지 않아?

물론 비 처녀는 거의 확정이지만'

'이것이 바로 치바 클라쓰'

'우선 귀엽다는 최저 조건을 충족 시키지 못해서 아웃'

'야한 시선으로 보게되고 더 좋잖아?'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히나타자카46)

뭐 아직도 사귀고 있다면 문제가 되겠지만

합격 후에 헤어졌다면.. 뭐 청춘남녀가 단순히 연애를 한거 가지고 문제를 삼는 건 찌질한거죠

(당연히 저걸 폭로(?)한 것도 마찬가지고)

근데.. 히나타 합격했다는 이유로 헤어졌다면 그것도 좀 심하게 웃기기는 하지만..

진짜 요즘에는 아이돌, 연예인.. 공인이 될 생각이 있다면

초등학교 시절부터 자기 관리를 철저히 해야하는 무서운(?) 세상이 됐네요

역시 세상이 편해지는게, 꼭 좋아지는걸 의미하는 것 만은 아닙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