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고토 유우키 장녀가 아이돌 그룹 'ukka' 세리자와 모아

by 데빌소울 2022. 11. 4.

반응형

전 'EE JUMP'의 멤버이자, 가수 탤런트 고토 마키(37)의 동생 고토 유우키(36)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6인조 아이돌 그룹 ukka의 멤버인 세리자와 모아(16)가

자신의 장녀임을 공표했다

(출처 구글)

'아이돌로서 활동하고 있는 장녀 첫 공개!!' 라는 제목의 동영상 시작 부분에

장녀 세리자와가 혼자서 등장해 '안녕하세요~ 고교 2년생 16살, 세리자와 모아입니다'

라고 인사를 했고, 그 후 등장한 고토가

'실은 딸이 3명 있는데, 장녀가 연예계에서 아이돌을 하고 있어서

가끔 제가 딸의 라이브에 가거나 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튜브라든가 인스타에서 딸의 존재를 드러낸 적이 없었습니다'라고 말하고

'오늘은 무려, 장녀와 쇼핑하러 부모와 자식이 함께 할까 합니다' 라고 동영상 취지를 설명

아빠와 딸이 쇼핑몰에서 쇼핑과 식사를 즐기를 모습을 공개했다

 

 

장녀인 세리자와가 소속한 ukka(구 벚꽃 새우 즈사쿠라에 비즈)는

'모모이로 클로버 Z'와 '사립 에비스 중학' 등이 속한 스타더스트 프로모션의 6인조 그룹

세리자와는 2016년 1월에 가입한 최연소 멤버로 활동 경력 7년차

이달 16일 미니앨범 '청춘소절'로 메이저 데뷔를 앞두고 있다

(출처 구글)

세리자와는 이날 도내에서 열린 라이브를 마친 후 자신의 트위터를 업데이트

고토와 투샷과 함께 '고토 유우키씨와 부모 자식 관계입니다

유튜브에 출연하고 있으니 꼭 봐주세요' 라고 보고했다

 

 

세라자와는 고토 마키의 조카이기도 하기 때문에 SNS 상에서는

'ukka인 것도 모아가 고토 마키의 조카라는 것도 충격적인 사실'

'모아쨩 고모가 고마키라니!'

'고모가 고마키는 너무 쎄다..'

'모아쨩 고마키의 조카면 너무 좋겠다'

'모아쨩 아이돌계의 서러브레드가 아닌가!' 라며 충격이 확산되고 있다

(출처 구글)

고토 마키의 조카가 아이돌이라니! 고모가 고토 마키라니!

(출처 구글)

부모 자식 인증샷

일본반응

'졸라 웃겼다 ㅋㅋ'

'고마키랑 엄청 닮았네'

'이건 공표하지 않는게 좋지 않았을까?'

'하로프로에는 오지 마라'

'전처의 자식인가? 교도소에 들어가 있어서 별로 만난적이 없을 것 같아 ㅋㅋ'

(교도소에 들어가면서 전처와 사이가 틀어졌고, 나와서 7개월만에 이혼하고

2년전부터 만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네요, 전처와 사이에는 딸이 세명이라고 하네요)

'아빠는 옛날에 케이블선을 훔치고 있었다'

'아빠가 절도범으로 파는거야?'

'귀엽지만 닮아서 짜증나네'

'밝힌건 처음이지만, 팬들은 알고 있었다, 근데 밝히지 않아도 된다고 다들 생각하고 있었는데..'

 

 

'언제 아빠가 또 잡힐지 모르는데, 스타더스트가 잘도 공표를 허락했군

ukka가 팔리는 일은 없다고 생각하지만'

'얼굴이 닮았어, DNA가 무서울 정도로 강하다'

'글쎄, 부모가 전과자 아이돌은 과거에도 있었고, 카고라던가'

'앞으로 구리선은 훔치지마라'

'아빠는 절도, 할머니는 자살, 이모는 불륜.. 하드한 인생을 살고 있구나'

'전처가 재혼했어? 딸을 아이돌로 만드는데도 돈이 상당히 많이 들텐데'

ㄴ' 가끔 쇼룸 방송하는걸 보면 좋은 집에 살고 있는 것 같아'

'하로프로 와라'

'귀엽네, 고마키보다 100배 귀엽다'

'메이저 데뷔하고 이상한 기사가 나오기 전에 먼저 공표했군'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네요

(출처 구글)

지금이야 개과천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공표를 한 거지만

예전 같았으면, 세리자와가 감히(?) 아빠가 고토 유우키라고 밝히기가 힘들었죠

딸이 현역 아이돌임을 공표했으니까, 앞으로도 어쩔 수 없이(?) 착실하게 살아야겠네요

사람 쉽게 변하지 않기 때문에, 또 언제 본성을 드러낼지도 모르지만

본인 스스로 쓰레기였다고 말하던 과거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일은 절대로 없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