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야마카와 유타카 결혼 약 30년만에 황혼 이혼

by 데빌소울 2022. 12. 1.

반응형

엔카 가수 토바 이치로(70)의 동생으로, 작년 데뷔 40주년을 맞이한

엔카 가수 야마카와 유타카(64)가, 약 30년 동행한 아내와 황혼 이혼한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 포스트 세븐'에 의하면 야마카와는 2020년 데뷔 이후 소속되어 있던 대형 연예 기획사

'나가라 프로덕션'을 퇴소해, 독립 후 바쁜 나날을 보내는 가운데 아내와 엇갈림이 생겨

올해 8월 이혼이 성립됐다고 한다

(출처 구글)

'지난 8월에 약 30년에 이르는 부부 생활이 갑자기 끝을 알렸다

도내의 고급 대주택은 부인에게 재산 분할하고, 야마카와는 현재 원룸에서 살고 있다'

라고 야마카와를 잘 아는 연예계 관계자가 밝혔다

계속해서 '이혼의 이유는 이른바 불륜이나 금전 문제가 아니다

부부가 앞으로의 일을 의논한 끝에 원만한 이혼으로 가족간의 사이도 좋은 것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야마카와는 사무소에서 독립한 후 장남이 매니저를 맡고 있다고 한다

 

 

황혼 이혼에 있어서, 아내에게 대저택을 재산 분할한 것도 야마카와의 결단으로

'원래 도시바 EMI(현 유니버설 뮤직)의 사원 계약으로 가수 데뷔를 하고

팔리지 않던 시절에는 프로복서 라이센스를 따거나 하고

고생하고 노력한 사람으로 '돈보다 중요한게 있다'라는 입장이라서

재산 분할에도 같은 입장이었다

거물 엔카 가수임에도 거만하지 않은 인격자로, 업계에서는 그를 지원하는 사람도 적지 않다'

라고 말하고 있었다

뉴스 포스트 세븐의 취재에 야마카와 유타카의 개인 사무소는

'야마카와 유타카와 전 배우자는, 올해 8월 재산 분할을 포함해 원만 이혼에 이르렀고

현재도 왕래를 하는 등, 지금도 양측이 서로를 인정하는 관계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라고 대답하고 원만 이혼임을 강조했다고 한다

(출처 구글)

야마카와 유카타의 황혼 이혼 소식에 인터넷상에서는

'또 20대와 결혼하거나 하는 걸까?'

'그렇게 해서라도 이혼하고 싶었군'

'조금 부러운 황혼 이혼 방법이군'

'황혼 이혼이 정말 많아지고 있다, 나이가 들면 여자들은 혼자 사는 게 편하지'

'호화 대저택 따위는 관리하기도 힘드니까, 원룸에서 돈 가지고 편히 사는 게 좋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예상과는 상당히 다른 반응이라서 살짝 당황)

가수에서는 2017년 말에 하시 유키오(79)가 46년간 동행했던 아내와 황혼 이혼하고 있어

5~6년 전부터 이혼을 전제도 대화를 거듭해, 2016년 11월부터 별거에 들어가

이혼시에는 도쿄 시내의 스튜디오나 자택이 있는 빌딩을 재산 분할한 것으로 보도되고 있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50대 후반의 일반 여성과 재혼하고 있던 것이

'주간문춘'에 의해 밝혀졌고, 재혼 상대 여성과는 약 3년 반 전에 강연회를 통해 알게 됐고

이혼 성립 직후에 재혼했다고 한다

 

 

작년 1월에는 야시로 아키(72)가 개인 사무소 사장으로 있던 전 가수 남편과 결혼한지

27년 만에 이혼했으며, 당초 보도에서는 특별한 문제가 있었던 건 아니라

서로가 납득해 이혼이 성립했고, 그 후에도 관계는 양호하다고 밝히고 있었지만

그 후 '여성세븐'에 의해 전 남편의 불륜 의혹이 보도되어 물의를 빚었지만

불륜 상대로 지목된 여성과 야시로 아키가 '사실무근'이라고 단호히 부인했고

야시로는 불륜 때문에 이혼한 것이 아니라고 했었다

(출처 구글)

황혼 이혼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있을 것 같은데

저는 뭐 각자 편한대로 하면 되는거라고 생각을 하고, 대저택도 아내에게 넘겼다고 하니까

나쁘지는 않은 모양이구나.. 라고 생각했는데

반응을 보니까, 역시 다른 이유가 있는게 아니냐 라는 의심을 많이 하는 것 같네요

분명 그럴 가능성도 있지만.. 그래도 저는 일단은 의심하지 않겠습니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