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후지TV 사이토 아스카 졸업 시기 공개 사과

by 데빌소울 2022. 12. 4.

반응형

3일 방송의 음악 특별 방송 '2022 FNS 가요제'(후지TV) 직전 스페셜에서

노기자카46 사이토 아스카(24)의 졸업 시기에 대해 내년 3월이라고 자막을 내보낸

후지TV가 사실 확인이 되지 않는 내용이었다고 트위터를 통해 사과했다

(출처 구글)

사건의 발단은 3일 14시 30분부터 방송된 'FNS 가요제 직전 SP'에서

프로그램 출연자들의 인터뷰 영상 등을 내보냈고, 노기자카46 멤버가 등장한 장면에서는

11월 졸업을 발표한 사이토 아스카가 참여하는 마지막 싱글

'여기에는 없는 것'을 선보인다고 알리면서 '내년 3월에 졸업인데 기억에 남는 FSN 가요제는?'

이라는 질문을 자막으로 표시하고, 사이토 아스카가 대답하는 장면이 있었다

그러나, 11월 졸업을 발표한 사이토 아스카는 블로그에서 '엄밀하게 활동은 연내까지'

라고 전하고 있었지만, 졸업 콘서트 일정 등 자세한 내용은 미발표였다

 

 

그 때문에, 노기자카 팬들 사이에서는 '뭐야? 아스카 졸콘 3월이야?

인터뷰에서 이렇게 대충 스포일러 한다고?' 등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었다

그리고 4일 FNS 가요제 공식 트위터를 통해

' 'FNS 가요제 직전 SP'에서, 노기자카46 사이토 아스카의 코멘트시에

졸업 시기에 관한 자막 표기는, 사실 확인이 되지 않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정정하며 사과 말씀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출처 후지TV)

후지TV의 사과 코멘트에 인터넷상에서는

' '해금 전에 정보를 누설해서 죄송합니다'라고 솔직히 말하지, 너무 궁색한 변명이야'

' '후지는 확인되지도 않은 정보를 아무렇지 않게 내보내는 방송이라는 건가?

신뢰할 수 없는 방송이라고 생각해도 되는 거야?'

'미확인이라기 보다는 정보 공개 시기의 합의를 위반한 거겠지'

'졸업을 발표했는데, 너무 화제가 되지 않으니까, 어그로가 아닐까 싶다'

(이건 맞는게, 하필 아스카가 졸업을 발표한 날, 킹앤프린스 멤버 3명 탈퇴 소식이 전해져서

아스카 졸업이 완전히 묻쳤죠)

'졸업 자체를 이미 공표했기 때문에 별로 데미지 없잖아? 차라리 미리 알리는게 낫다'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최근에도, 히로세 스즈와 킹앤프린스 나가세 렌이 공동 출연하는 드라마에 대해

각본을 맡은 기타가와 에리코가 자신의 트위터 프로필란에

'2023년 1월 17일부터 TBS 화요일 22시 '해 질 녘에, 손을 잡는다' 온에어!'라고 알리고 있었지만

방송 시작 날짜는 아직 정식 발표가 되지 않았기 때문에 물의를 일으켰으며

후에 '2023년 1월부터' 라고 수정하는 웃지못할 일도 있었다

(출처 구글)

저는 졸업 시기가 그렇게 비밀을 유지해야 하는 부분인가 라는 생각이 일단 먼저 들고

사실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라기보다는 사실 확인된 내용이지만

공개해도 된다고 양해를 구하지 못한게 문제였겠죠

관계자들은 이미 다 알고 있었을테니까요

왜냐면 아스카가 활동을 10년 했는데, 방송국에 친한 사람들도 많을테고

그 사람들이 '아스카 언제 졸업해?'라고 물으면, 아스카가 '비밀이에요!' 하지는 않았을 테니까요

또한 저는 애초에 졸업 싱글, 졸업 콘서트 이런거에 대해서도 거부감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뻘짓에 또 뻘짓을 더 했네, 라는 생각밖에 들지 않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