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본 연예계/News

노기자카46 마지막 1기생 캡틴 아키모토 마나츠 졸업

by 데빌소울 2023. 1. 8.

반응형

인기 아이돌 그룹 노기자카46의 최연장자 멤버로 2대째 캡틴을 맡고 있는 아키모토 마나츠(29)가

그룹으로부터의 졸업을 발표했다

(출처 구글)

아키모토 마나츠는 7일 공식 블로그를 업데이트 하고

'2023년 2월 26일부로 노기자카46을 졸업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졸업을 발표했다

졸업을 결심한 것은 작년 초라고 하며, 지금까지 아이돌 활동을 되돌아본 후

'다시 태어나도 아이돌이 되고 싶고, 노기자카46이 되고 싶다

그렇게 생각할 정도로 사랑하는 그룹에 11년간이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라고 적었다

아키모토 마나츠의 졸업 콘서트는 2월 26일 '노기자카46 11th YEAR BIRTHDAY LIVE' 5일 차 공연으로

요코하마 아레나에서 개최되어 아키모토는 졸업 콘서트에 대해

'한가운데 서 본 적이 없어서 두근 두근 하게 되네요'라고 하면서도

'동기들은 사라져 버렸지만, 후배들과 달리는 노기자카도 최고라고 여러분이 생각할 수 있는

하루로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의욕을 밝히고 있었다

 

 

노기자카46의 공식사이트에서도

'아키모토 마나츠가 조금 전 본인의 블로그에서 발표한 대로, 노기자카46을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알려드린 바와 같이 '11th YEAR BIRTHDAY LIVE'를 23년 2월 22일(수)~ 2월 25일(토)에 개최합니다만

2월 26일 DAY5에 '아키모토 마나츠 졸업 콘서트'를 개최하며

이 콘서트를 끝으로 아키모토 마나츠는 졸업을 합니다

'아키모토 마나츠 졸업 콘서트'의 티켓 등 자세한 사항은 조만간 공식 사이트에서 알려 드리겠습니다

앞으로도 아키모토 마나츠, 노기자카46의 응원 잘 부탁드립니다'라고 적고 있었다

노기자카46 졸업 후의 활동에 대해 아키모토 마나츠는

'변한 없이 연예계 활동을 계속하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연예계를 은퇴하지 않는 것을 밝힌 다음에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또 새로운 스타트를 끊어 웃는 저를 여러분이 보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출처 구글)

일본반응

'수고했다!'

'서른이 되기 전에 졸업인가..'
'너무 서두르는거 아냐?

ㄴ'12월 31일 자로 아스카가 졸업했기 때문에, 사실은 좀 더 빨리 졸업하고 싶었겠지만

미루고 미루다 겨우 발표하는 거라서 서두르는 느낌은 없다' (그건 아닌 것 같은데)

'오카다는 언제까지 있는 거야?'

'1기 전멸!'

'너무 급하군.. 요다 유우키 불 끄기'

'카시와기 유키(33) ← 언제까지 눌러앉는 거야?'

ㄴ'이걸 말하고 싶었다'

ㄴ'결혼할 때까지 눌러앉자'

ㄴ'결혼하고도 눌러앉아 있을 것 같은데'

'카시와기는 졸업 안 해, 졸업하면 수입이 줄어들기 때문에'

'드디어 세대교체를 받아들였구나, 수고했다'

'그냥 순서대로 ㅋㅋ 나머지도 차례차례 순서를 기다리고 있겠지ㅋㅋ'

'요다를 빨리 졸업시키지 않으면 안 되게 돼서, 원래 정해져 있던 아키모토를 앞 당긴 느낌이랄까?'

'카시와기는 이젠 죽을 때까지 있겠지' 등의 반응이 나오고 있다

 

 

노기자카는 작년 11월의 동기인 에이스 사이토 아스카(24)가 그룹으로부터 졸업을 발표해

남은 1기생은 아키모토 마나츠만 남게 되었다

노기자카46도 세대교체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아키모토 마나츠 나이를 봐도 졸업은 시간문제로 보였지만

사이토 아스카의 졸업 일정이 발표되기 전에, 아키모토가 2월 26일에 졸업하는 것이 밝혀지면서

팬들로부터는 너무 서두르는 게 아니냐 라는 지적도 나오고 있다

아키모토 마나츠는 2011년 8월 1기생 오디션을 거쳐서 그룹에 가입했지만

직후에 대학 입시를 위해 휴업, 2012년 대학에 진학해 같은 해 12월 '교복의 마네킹'으로 첫 선발 진입

다양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도 출연해, 노기자카46에서도 톱클라스의 지명도를 자랑해

2019년에는 사쿠라이 레이카 후임으로 2대째 캡틴에 취임해 그룹을 이끌어 왔다

(출처 구글)

그러네.. 아직 아스카 졸업 일정도 안 나온 상태에서 마나츠 일정이 먼저 나왔네..

그래도 마지막에 졸업하는 1기생은 막내인 아스카가 하는 게 좋은 그림이 아닐까 라는 이야기를 했었는데

어쩌면 그렇게 될 가능성도 생긴 것 같네요 (결과적으로는 마나츠가 최후의 1기생이 아닐수도?)

그리고 차라리 아스카와 마나츠 W 졸업하는 게 더 좋지 않았을까 라는 이야기도 했었는데

홍백이 끝나자마자 졸업을 발표하는 걸 보면, 홍백까지는 아스카 졸업에 모든 포커스를 맞추기 위해

마나츠는 살짝 홀대하는 느낌도 조금 있네요..아무튼 수고했다!

반응형

댓글